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국내 BIG 3 홈쇼핑 중 하나인 롯데홈쇼핑 편성표 제대로 보고 알뜰 구매하자! |

 

 

좋은 하루입니다. 일상 속 다양한 생활 꿀팁을 알려드리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가 오늘 준비한 것은 바로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입니다. 최근 시국으로 인해 오프라인 백화점, 아웃렛 등을 돌아다니기보다 집에서 버튼 하나로 간편히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특히 보다 보면 쇼호스트의 신들린 언변으로 나도 모르게 구매 확정을 하기 일쑤이죠.

 

롯데 홈쇼핑 편성표를 미리 확인하시면 방송을 보기 전에 미리 제품의 다양한 리뷰뿐만 아니라 각종 정보를 미리 습득할 수 있어 좋습니다. 우리 모두 홈쇼핑으로 사고 한 번도 쓰지 않는 제품 하나쯤은 있잖아요? 이런 사태를 미연방지하는 방법으로 이 포스트가 유용할 것입니다. 이 곳에서 롯데홈쇼핑 편성표 미리보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롯데그룹 계열사 중 하나인 롯데홈쇼핑은 2001년 개국한 우리홈쇼핑을 인수해 론칭됐습니다. 현재 GS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에 이어 홈쇼핑 브랜드 랭킹 4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매출액은 1조가 조금 안 되는 9,800억 원 수준입니다. 2020년 상반기 기준, 실적이 많이 향상되어 올 상반기 매출은 5,290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채널 하나로 매출이 1조 가까이 나오니 엄청 많은 분들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쇼핑을 하고 있다는 방증이겠죠? 롯데홈쇼핑 편성표를 바로 보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 같은 국내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롯데홈쇼핑 편성표'라고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그렇게 하면 최상단에 금일 편성표부터 이전에 했던 방송과 곧 있을 방송의 일정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링크 또한 첨부드리니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앞서 언급드린 대로, 검색을 하면 다음 주 스케줄까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 (10.19일 기준)은 LG 냉장고부터 위니아 김치냉장고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네요. 다음 주 일정 또한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검색만 하면 알 수 있는 걸 굳이 풀어서 쓸 필요는 없겠죠? 여기서 꿀팁 저장소 - 쇼핑백이 준비한 꿀팁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이어서 설명드릴 테니 천천히 읽어주시고 따라 해 주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홈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롯데홈쇼핑 편성표를 더욱 자세히 알아보는 방법. 그건 바로 롯데홈쇼핑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롯데홈쇼핑 웹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미리 주문하기뿐만 아니라 이전 상품의 재고가 있다면 구매까지 가능합니다!

 

우선 롯데홈쇼핑 웹 사이트를 이 곳을 클릭해 접속해주세요.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그럼 이렇게 첫 화면이 보이는데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편성표를 확인해주세요.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오늘 기준으로 오후 1시 40분부터 2시 40분까지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가 189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네요. 홈쇼핑을 보다 보면 굳이 내가 사고 싶지 않아도 쇼호스트의 언변에 나도 모르게 넘어간 적이 한두 번이 아니죠? 우선 주문하기를 클릭해 내게 정말 필요한지 확인해보면 충동구매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를 눌러 안에 어떤 제품인지 확인해볼까요?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신개념 수납공간은 물론 상냉장/하냉동 타입으로 주부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해당 제품의 디자인, 가격, 제품 성능 및 키 포인트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즉, 라이브 방송 전에 꼼꼼히 스펙을 확인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롯데홈쇼핑 이전 제품 확인하기

 

이전 홈쇼핑 제품 목록을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전날 10월 18일 편성표를 확인해보면 품절이 안 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배우 김사랑 님이 광고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콜라겐 제품이 눈에 띄네요.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에버콜라겐은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 뷰티 제품인데요,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이전에 작성된 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김사랑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사진을 클릭해보겠습니다.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

가격은 시중가보다 저렴한 37만 원으로, 역시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니만큼 일시 품절이네요. 재고가 남아있다면 물론 구매가 가능하며 방송 알림을 클릭하면 추후 해당 제품이 다시 판매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사랑 에버콜라겐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방송 알림을 신청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겠죠?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롯데홈쇼핑 편성표 바로가기 확인'을 마치겠습니다. 홈쇼핑에 한 번 빠지면 수십만 원을 쓰는 건 기본! 그러니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활용해 계획된 소비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좋아요와 구독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