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대디, 최겨울, 런업 등 남자 패션 유튜버 추천

짱구대디, 최겨울, 런업 남패 패션 유튜버 추천

 

바야흐로 유튜브 전성시대이다. 초등학생 장래 희망 직업에 유튜브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순위에 오르는가 하면 서점 매대에는 '너도 할 수 있어 유튜브 (가제)' 등과 같은 유튜브 실전 지침서가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다. 이런 시대의 흐름에 맞춰 '패션'이라는 주제 또한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자극적인 어그로성 썸네일로부터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고자 준비했다. 남자 패션 유튜버 추천 채널 6. 10대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렉터 짱구대디의 채널부터 영상미가 남다른 유튜버 런업까지,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도 아깝지 않을 채널들만 엄선했다.

 

 

디렉터 짱구대디

구독자: 2020년 4월 기준 51.2만 명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트위치, 네이버 카페

 

현 남자 패션 유튜버 중 제일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물 중 한 명. 남친룩, 미니멀리즘 위주의 패션 코디 추천과 패션 하울이 주 콘텐츠가 이루고 있다. 이름이 짱구대디인 이유는 그의 반려견 이름이 짱구이기 때문. 주로 10대 20대 초반 구독자들의 비중이 높고 그들에게 맞춘 콘텐츠가 많다. 물론 그의 왕성한 업로드 활동으로 인해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하니 20대 중후반 그리고 30대들도 참고할만한 영상이 많다. 패션 입문자라면 <패린이 가이드>를 꼭 정주행하고 그의 추천 제품들을 눈여겨보도록 하자. 그렇게만 해도 패션 고자라는 말을 들을 일이 없어질 것이다. 또한 그의 팬 카페에서도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스타일가이드 최겨울

구독자: 2020년 4월 기준 51.4만 명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디렉터 짱구대디와 함께 현 남자 패션 유튜버 중 가장 큰 팔로워를 형성 중이다. 짱구대디가 남친룩, 미니멀리즘, 캐주얼룩을 선호한다면 최겨울은 아메카지, 워크웨어에 대한 영상이 주를 이룬다. 그렇지만 너무 심도 있는 '찐' 아메카지보다는 범용성이 높고 대중들이 접근하기 좋은 브랜드를 위주로 콘텐츠를 제작하며 현실성 있는 가격대의 브랜드도 추천해준다. 패션 관련 정보에 해박한 편으로 평소 일반 대중들이 알기 어려운 브랜드 정보도 제공한다. 추천 콘텐츠는 <재밌는 패션 이야기>. 개그 욕심이 있는 편이라 피식하게 되는 포인트도 있으니 마음 놓고 보기 편하다.

런업

구독자: 2020년 4월 기준 15.2만 명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정확하게는 패션 전문 유튜버는 아니다.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를 올리는 유튜버로 패션 콘텐츠가 다수 차지하고 있으며, 남다른 영상미와 패션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전직 메가스터디 영어 강사이며 현재 거주지는 강남구 청담동. 거주지 때문인지, 앞서 소개한 유튜버와는 다르게 다루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이 다소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예컨대, 여기서 다루는 브랜드는 에임 레온 도르, 토템, 피터 두 등이 있다.  

와디의 신발장

구독자: 2020년 4월 기준 12.9만 명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스니커 전문 유튜버. 나이키, 이지부스트, 조던 등 스니커 마니아라면 무조건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야 할 유튜버이다.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라는 각종 나이키, 아디다스 협업 제품의 리뷰 영상은 물론 스니커 관련 역사 정보 콘텐츠 등이 있다. 전 세계 최초로 에어 조던 3 서울을 리뷰하며 화재를 불러일으키기도 한 그의 채널, 썸네일부터 클릭하고 싶게 생겼다.

하빠TV

구독자: 2020년 4월 기준 6.85만 명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플렉스' 문화라고 아나? 하빠는 명품을 주로 다루는 패션 유튜버이다. 에르메스, 루이 비통, 발렌시아가 등 일반인들의 지갑으로는 선뜻 구매가 힘든 제품들을 '플렉스'하고 리뷰하는 영상이 주를 이룬다. 돈이 정말 많은 것으로 추측되는데 그의 직업은 여기서 확인해보길 바란다. 평소 갖고 싶었지만 높은 가격대로 구매가 어려웠던 제품들을 보는 재미가 있으며 대리만족을 얻을 수 있다. 

깡스타일리스트

구독자: 2020년 4월 기준 43.5만 명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현직 스타일리스트의 패션이 궁금하다면 꼭 구독하길 바란다. 여타 다른 패션 유튜버와는 달리 정보전달만 스트레이트로 한다. 농담 등 일절 없앤 드라이한 진행으로 핵심 내용만 전달해주는 콘텐츠가 주를 이룬다. 현직 스타일리스트답게 몸의 단점을 커버해줄 수 있는 스타일링 법 영상이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