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웨어 좀 안다하는 사람들이 팔로잉하는 인스타그램 계정 5

스트릿웨어 팔로잉 인스타그램 계정

 

스트릿웨어가 다른 패션과 다른 점 하나는 바로 발매 전 정보가 유출이 되는 경우가 있다는 점이다. 특히 스니커의 경우, 각종 스니커 유출 계정들이 발매 일정을 미리 알려주기도 하며, 추후 예상 리셀 가격도 알려준다. 그래서 준비했다. 스트릿웨어 좀 안 다하는 사람들이 팔로잉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 BEST 5. 만약 스트릿웨어를 좋아하지만 소셜 미디어를 안 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국내 남성 패션 커뮤니티 총정리.zip을 보고 가입하는 게 어떨까? 정보는 중요하니까 말이다.

 

디매, 나매, 어미새 등 남자 패션 커뮤니티 총정리.zip

온라인 쇼핑의 장점은 바로 간편함. 그렇다면 단점은? 바로 직접 못 입어 본다는 점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친구들에게 물어보거나 각종 리뷰를 검색하기 위해 온라인 발품은 파는 것은 이제 쇼핑의 당연한 수..

gogimaster.tistory.com

서문이 길었다. 스트리트 패션 전문 인스타그램 계정 목록 지금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자.

 

 

하입비스트 (HYPEBEAST)

 

 

 

팔로워 수 880만 명을 자랑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웹 매거진이다. 스니커헤드였던 홍콩계 캐나다인 케빈 마가  2005년 블로그로 시작한 이래 현재는 영어, 한국어, 중국어, 프랑스어로 서비스되는 글로벌 매거진으로 성장했다. 슈프림, 팔라스, 나이키, 각종 컬라버레이션 등 패션에 관한 정보뿐만 아니라 하이프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이 곳에 올라온다. 애플 아이폰 정보 유출, 무라카미 타카시, 다니엘 아샴 등 미술 정보 또한 포함. 하루에 거진 20개 가까이 되는 피드가 올라오기 때문에 '이 정도면 도배 아니야?' 싶을 정도이다. 스트리트웨어를 좋아한다면 이유 불문하고 팔로우해야 되는 필수 계정 중 하나라고 생각된다. 

 

하이스노바이어티 (HIGHSNOBIETY)

 

 

하입비스트와 마찬가지로 패션, 아트, 엔터테인먼트, 음악 등을 다루는 글로벌 매거진이다. 하이스노바이어티 또한 2000년대 중반 블로그로 시작되었으며, 현재 340만 명에 달하는 거대 패션 매거진으로 성장했다. 하입비스트 인스타그램과 유사한 피드를 선보이고 있으나 바이럴 영상 포스트의 빈도가 더 높은 느낌을 준다. 만약 하입비스트를 팔로우 중이라면 하이스노바이어티를 팔로우하기보다는 이 계정의 서브 계정인 하이스노바이어티스니커, 하이스노바이어티스타일 등을 추천한다. 훨씬 더 세분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르 신드롬 (Le.syndrome)

 

 

 

 

한국인이 운영하는 패션 & 스니커 유출 계정이다. 하입비스트, 하이스노바이어티가 글로벌 발매 일정을 알려준다면, 르 신드롬의 포커스는 좀 더 국내로 맞춰져 있다. 어디서 정보를 얻는지 굉장히 높은 정확성을 보여준다. 

 

RepGod888

 

 

RepGod888은 스니커 전문 유출 계정으로 미발매 스니커의 실제 모습을 보여주는 계정이다.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이지 부스트 350 V2, 트래비스 스캇 콜라보 등 리셀가가 수십에서 수백만 원에 이르는 각종 스니커의 모습을 보여준다. 인스타그램 소개란을 확인해보면 웨이보와 위챗 계정이 있는 것으로 추측건대, 중국 내의 나이키 하청업체와 계약을 맺고 스니커를 먼저 얻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SUPREME.LEAK.NEWS

 

 

'슈프림 리크 뉴스'는 계정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슈프림 전문 유출 계정이다. 슈프림은 시즌 동안 거의 매주 드롭 리스트를 공개하는 바, 이 계정에서는 어떠한 아이템이 나오는지 미리 확인하고 구매를 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다. 최근 사이트를 개설하고 하입비스트, 하이스노바이어티와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는 중. 또한 슈프림뿐만 아니라 각종 하이프 제품들 (트래비스 스캇, 디올, 팔라스, 스투시 등) 또한 다루면서 활동 카테고리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