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질 아블로가 새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덩크를 예고했다

버질 아블로, 새 나이키 협업 덩크 예고

 

|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버질 아블로가 직접 예고한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스니커 스케치 미리 보기 |

 

 

버질 아블로의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새 협업 덩크 예고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오늘이죠, 5월 14일, 버질 아블로가 미국 LA 현대미술관 디렉터 클라우스 비센바흐와 함께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직접 새 스니커의 발매를 예고했습니다. 그는 직접 그린 스케치를 선보이며 지금 나이키와 새 협업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진행 중이라는 사실 외에 자세한 발매 정보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전 건축학도이자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디자이너의 스케치라고 하기에는 뭔가 조금 엉성한 부분이 있긴 하나, 스케치가 중요한 게 아니죠. 실물은 언제나 늘 그랬듯 멋질 거라 예상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 이 블로그의 일상 꿀팁

 

 

새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약 15초 정도되는 짧은 영상 클립에서는 버질 아블로가 직접 스케치를 들며 '뉴 나이키 덩크'라고 말합니다. 그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건 처음인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중저음의 보이스네요.

 

버질 아블로: The New Nike Shoe. I am doing another dunk. You heard it here first. So that's in the works. (새 나이키 신발하고 있음. 저번과 마찬가지로 덩크임. 여기서 최초 공개했다 얘들아. 지금 진행 중이니까 기다려.)

 

미술관 관장: AMAZING (쩌네).

 

저 스케치에 amazing을 외친 건 선뜻 납득은 안 갑니다. 실제로 위에 삽입된 HIGHSNOBIETY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를 보면 상당히 많은 수의 사람들이 버질 아블로의 스케치와 AMAZING이라는 말 하나에 어그로성 댓글을 달고 있는데요, 역시 외국도 트롤링은 상상 이상입니다.

 

그가 공개한 스케치는 다소 어설플지 모르나 앞서 말했듯 버질 아블로의 매직은 더 텐부터 덩크까지 계속 유효했으니 그의 새 나이키 협업 신발 또한 기대가 됩니다. 영상 속 스케치를 봤을 때 아직까지 디자인 디벨롭이 충분히 되지 않을 걸로 추측되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곧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지난 2020 나이키 포럼에서 그가 선보인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러버 덩크의 발매 소식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