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실버 실물 이미지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실버 실물 이미지

 

| 지드래곤의 '피마원'이 다시 한번 나이키와 협업 에어포스 1을 출시할 예정이다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무성히 많은 루머를 생산했던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두 번째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19년 실검을 장악했던 지드래곤에어포스1. 외피가 벗겨지면 내부 프린트가 보이는 독특한 구조로 스니커헤드뿐만 아니라 신발을 잘 모르는 분들도 엄청나게 좋아했던 모델이죠.

 

오늘, 스니커 전문 유출 계정 @houseofheat가 새로운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협업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실물을 공개했습니다. 발매가 된다면 다시 한번 네이버 실검을 장악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이 곳에서 신발의 자세한 정보 확인하시면 구매할 때 도움이 됩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포스트

 

 

지드래곤 x 나이키 협업 에어포스1 '실버'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실버 실물 이미지

지드래곤 이전에 국내 아티스트가 신발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적이 있었을까요? 단언컨대 지드래곤 이전에는 없었습니다. 그만큼 피스마이너스원나이키의 에어포스1의 발매는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화제를 몰았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전망인 협업 에어포스1은 이전 모델의 DNA를 그대로 이어받은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어퍼는 전체적으로 실버톤으로 칠해져있으며 텅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의 브랜드 시그니처인 데이지 꽃이 수놓아져 있습니다. 데이지는 지드래곤이 좋아하는 꽃이라고 하는데요, 옷에 저 문양 하나만 들어가 있으면 값이 수십에서 수백만 원으로 오르는 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신발 내부의 그래픽. 과연 이번 모델에서도 실버 외피가 벗겨지면 어떤 그래픽이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 외 스우시나 솔 부분은 모두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어 어퍼와 대비되는 것 또한 특징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나이키 협업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실버 버전의 정보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는 가격이 이전 모델과 동일하다는 것 그리고 올해 말 발매 예정이라는 것뿐인데요, 아마 곧 더 자세한 정보가 유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예상 발매일: 2020년 홀리데이 시즌
  • 예상 가격: $200 (21만 9천 원)
  • 색상: 실버/블랙
  • 스타일 코드: 미정
  • 예상 판매처: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웹 사이트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실버 실물 이미지'를 마치겠습니다. 피마원 나이키 에어포스 1은 2019년 작년 발매와 동시에 수백만원의 리셀가를 기록했기도 해었죠? 그만큼 엄청난 모델인데 이번에 새로운 색상이 나온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물론 저는 래플 응모와 모든 방법을 동원해 정가에 사려고 노력하겠지만 과연 제로 클럽인 저에게 기회가 올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은 이 모델에 대해 어떤 의견을 가지고 계신가요? 호? 불호?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실버 실물 이미지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