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모음

고혼진 화장품 가격,판매처,효과,모델,기능 총정리

 

|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 4050대에게 인기 만점인 이 제품의 가격과 후기 그리고 효과 |

 

오늘은 날씨가 많이 덥네요. 일상 속 다양한 뷰티와 패션 정보를 전하는 쇼핑백이 준비한 오늘의 소식은 고혼진 화장품 (크림)의 가격과 후기 정보입니다. 배우 김민정의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고혼진. TV 광고와 인터넷 카페 후기를 통해 많이 접해 보셨을 텐데요, 꽤나 고가라고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좋아 4050대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기능성, 가격, 후기 등 꼼꼼하게 알아봐야 하겠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을 해도 도무지 정확한 제품 가격이 안 나와 많이 궁금해 하실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에 이 곳에서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가격과 효과 그리고 후기 등을 종합해 확인해 볼 수 있는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고혼진 화장품 효과 및 구성

    고혼진 화장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가격과 함께 꼭 알아봐야 할 것이 화장품 효과입니다. 워낙 고가이다 보니 선뜻 구매하기 힘드실 텐데요, 고혼진 화장품의 효과를 먼저 알아보시면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고혼진은 2015년 설립된 (주)고혼진 리퍼블릭에서 유통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국내 화장품 최초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빌보드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프랑스, 사우디 아라비아 등에서도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판매처,효과,모델,기능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은 크게 뉴트리션 크림, 에센스 그리고 마스크팩 3종류로 구분됩니다. 세트 상품은 크림 (50g)과 에센스 (13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혼진 화장품의 전 제품은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제품임과 동시에 주름, 모공, 기미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말씀드린 뉴트리션 크림, 에센스 그리고 마스크팩이 주력이며 2021년에는 3중 기능성 spf50+, pa+++ 제품인 이지스 선블록이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자외선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이와 함께 버블 폼 클렌징도 출시되었습니다.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의 허율 박사님께서 특허를 내신 'RG-3, Compound-K'의 미세 입자를 18년 간 연구개발 후 화장품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결과적으로 사용자의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더 상세히 설명하자면 RG-3 성분이 피부 면역력 생성과 주름 방지 효과를 가져다주며, Compound-K 성분은 비타민C 40배 정도의 미백 효과와 기미 및 잡티를 개선해줍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18년 간 연구 끝에 개발되었기 때문일까요? 고혼진 화장품은 고가의 가격대를 형성 중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알기가 어려운데요, 고혼진 화장품은 뷰티 플래너를 통한 전화판매업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즉 회사의 정책상 정확한 가격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회사 공식 웹 사이트에 문의를 남기면 뷰티 플래너가 직접 상담 후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 구매를 권유하는 방식입니다. 

     

    물론 이런 판매 방식이 불편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장점은 상담 후 화장품 샘플을 제공해 불만족 (효과가 없을 때) 시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이 점은 타사 고가 화장품 판매 방식보다 마음에 드네요, 몇십만 원짜리 제품을 샀다가 내 피부에 맞지 않아 버린 화장품이 한두 개가 아니었거든요.

     

     

     

    앞서 설명드린대로 총 다섯 가지의 제품이 있는데요, 2023년 최신 업데이트 기준 여러 후기를 종합해 보면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50g)의 경우, 30~35만 원대입니다.  뉴트리션 크림 + 에센스 세트로 구매 시 가격은 50만 원대, 고혼진 뉴트리션 에센스의 경우 10만원대, 마스크팩은 약 5천원 그리고 폼클렌징과 선크림은 각각 5만 원 정도한다고 합니다. 정확한 정보는 직접 상담을 받아보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서 고혼진 세트 상품을 염가에 판매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정확한 출처가 불분명하니 이런 곳에서 사시는 것보다는 역시 공식 사이트에서 사시는 편이 현명합니다. 피부에 바르는 건데 정확한 게 좋겠죠?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프로모션 기간마다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프로모션 시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꽤 있다고 하니 공식 웹사이트에서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프로모션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후기

     

    제품이 최소 30만 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보니, 과연 이 제품이 값어치를 하는지 아닌지 후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여러 커뮤니티와 카페 그리고 공식 몰 후기를 종합해 보면 최소 8주는 써봐야 효과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모공 늘어짐과 피부 미백 효과에 좋다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확실히 18년 간 연구 개발한 노력이 엿보입니다.

     

     

     

    하지만 불호라는 후기도 일부 존재합니다. 우선 지성피부에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과 모공을 막을 수 있는 스테아릭 애시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니 지성피부를 가지고 계시거나 모공에 민감하신 분들은 꼭 테스트를 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제품이 기대 대비 효과가 미미했다는 후기 등 또한 일부 있으니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시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지 테스트를 해보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판매처,효과,모델,기능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 성분,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고혼진 제품들이 고가이다 보니 검색을 하다가 이렇게 긴 글을 읽어주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고혼진 전속 모델 김민정 씨가 82년생이라고 합니다. 신중한 구매 하시고 김민정 씨처럼 탄력 있는 피부 가꾸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