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몰아 보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

주말에 몰아 보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

 

| 주말에 넷플릭스를 보고 싶은데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정주행 레이서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10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꿀팁 저장소 - 쇼핑백에서 오늘 준비한 내용은 주말에 몰아 보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선입니다. 저는 주말에 할 일없이 빈둥대며 넷플릭스 보는 취미가 생겼는데요, 가끔 무엇을 봐야 할지 몰라 검색만 30분씩 하는 상황이 종종 발생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많은 분들이 비슷한 경험을 하셨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황금 같은 주말을 그렇게 낭비하면 절대 안 될 일입니다.

 

이에 엄선한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편을 추천합니다. 장르는 코미디부터 멜로까지, 꿀잼 보장, 시간 순삭 보장 드리는 평소 넷플릭스에서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여기서 추천 시리즈를 확인해 보시면 어떨까요?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킹덤

 

장르: 호러/시대물

출연: 배두나, 류승룡, 주지훈, 김성규 등

줄거리: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국판 좀비물 시리즈인 <킹덤>. 현재 시즌 2까지 완성되었으며 시즌 3에 전지현이 나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왕세자 창 (주지훈)이 궁 안에서 생긴 음모를 파헤쳐 가는 내용으로 박진감 넘치고 스피디한 전개로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장르: 드라마, 한국 드라마

출연: 아이유, 이선균,  고두심 등

줄거리: 소년의 순수함과 어른의 지혜를 갖춘 아저씨 박동훈 (이선균)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거칠고 힘든 인생을 살아온 21살 이지안 (아이유)를 만납니다. 삶의 무게를 힘겹게 버텨가며 살아가고 있는 그들이 서로에게 안식처가 되고 삶을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린 <나의 아저씨>. 보다가 너무 슬퍼서 울었던 기억이 있네요.

 

 

김씨네 편의점

 

장르: 코미디, TV 시트코

출연: 인스 최, 케빈 화이트 등

줄거리: 캐나다 토론토를 배경으로 한 한인 이민 가정의 이야기를 그려낸 <김씨네 편의점>. 전형적인 한국인 아빠 미스터 김과 미세스 김 그리고 정 (아들), 재닛 (딸)의 해프닝을 화인 해보세요.  

 

 

멜로가 체질

 

장르: TV 드라마, 멜로

출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 

줄거리: 파란만장한 20대를 보내고 30대에 진입한 세 친구가 우연치 않게 동거를 시작한다. 드라마 작가 임진주 (천우희),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전여빈), 드라마 마케팅 팀장 황한주 (한지은)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려낸 본격 수다 블록 버스터. JTBC에서 못 봤다면 지금 넷플릭스에서 시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옥같은 대사에 공감하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설국열차

 

장르: 스릴러, SF, 액션, 미스터리

출연: 다비드 디그스, 제니퍼 코넬리, 미키 섬너 등

줄거리: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를 리메이크한 드라마 <설국열차>. TV 드라마는 영화보다 10년 앞선 2021년을 배경으로, 전 세계가 얼어붙은 지구 위 마지막 인류를 태운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음모와 반란을 다루고 있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를 재밌게 봤다면 드라마 또한 한번 정주행 해보면 어떨까요? 

 

 

루머의 루머의 루머

 

장르: TV 드라마, 범죄, 미스터리

출연: 딜런 미넷, 캐서린 랭퍼드, 얼리샤 보 등

줄거리: 한 10대 소녀가 자살을 했습니다. 그 소녀는 무슨 일이 있었기에 스스로 목숨을 끊는 비극적인 선택을 했을까요? 그녀의 자살 이후 하나씩 파헤쳐지는 비밀들, 지금 넷플릭스에서 <루머의 루머의 루머>를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제이 아셰르의 소설 <13 Reasons Why>를 원작으로 한 해당 드라마는 현재 시즌 4까지 제작됐습니다. 

 

 

위쳐

 

장르: 판타지

출연: 헨리 카빌, 안야 차로트라, 프레이아 앨런 등

줄거리: 괴물을 사냥하며 살아가는 리비아의 게롤트. 그가 운명적으로 만난 두 여인과 함께 험난한 대륙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넷플릭스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게롤트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헨리 카빌의 연기력은 두말하면 입 아픕니다.

 

 

기묘한 이야기

 

장르: 호러, 미스터리, TV 드라마

출연: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게이튼 매터라조, 케일럽 맥러플린 등

줄거리: 인디애나 주의 한 마을 호킨스에서 한 소년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동네 친구들과 경찰이 그를 찾아 헤매기 시작하며 정부의 일급 기밀 실험, 괴물, 초능력을 가진 소녀를 만나게 되는데요, 정확한 내용은 위 트레일러를 감상한 후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 개인적으로 밤에 혼자 보다가 무서워서 불 켜고 잤네요.

 

 

 

 

지정생존자

 

장르: 드라마, 범죄, 스릴러

출연: 키퍼 서덜랜드, 매기 큐, 캘 펜 등

줄거리: 미국의 지정 생존자 제도를 바탕으로 제작된 시리즈 <지정생존자>. 지정생존자란 자연재해 등으로 대통령을 비롯한 정부 고위 관료가 사망했을 때 대통령직 승계가 가능한 부처 요인 중 하나를 안전지대에 대기하게끔 지정된 사람입니다. 미국 대통령이 급작스럽게 사망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드라마 <지정생존자>는 그 해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 미러

 

장르: SF, 옴니버스

출연: 페이 마르세르, 맥신 피크, 클린트 다이어 등

줄거리: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영국 TV 시리즈 <블랙 미러>. 각 편이 충격적이고 기이한 내용을 담고 있어 눈을 뗄 수가 없는데요, 반전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니 만큼 스포일러는 절대 보지 마시고 시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주말에 몰아 보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주말에 몰아 보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을 마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