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 아침에 쉽게 일어나지 못하는 남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알아보자! 이대호가 직접 추천하는 남성 건강기능 식품 맨즈텐 총정리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평소 잦은 회식과 스트레스로 고개 숙인 남자들의 자신감을 되찾아줄 맨즈텐의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등을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OCED 국가 중 연평균 업무 시간이 2위 일만큼 고된 사회생활로 점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중년 남성분들은 회사와 가정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수면으로 말 못 할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비뇨기과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고 주 52시간제가 전격 도입되긴 했지만 군대식 문화가 여전히 잔존해 야근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뇨기과 관련 고민이 아직은 우리나라 정서 상 부끄럽단 인식이 있는 만큼 최근 다양한 남성용 (전립성 비대증, 발기부전 등) 건강 기능  식품 시장이 성장 중인데요, 그중 맨즈텐은 야구 선수 이대호 씨가 모델로 기용되어 더욱 유명해진 제품으로, 이 곳에서 맨즈텐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등을 알아보면 자신감을 되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건강 꿀팁

 

 

맨즈텐 효능 및 성분

맨즈텐을 복용하시기 전 필히 알아봐야 할 것이 바로 성분, 효능 그리고 기대 효과입니다. 스태미나가 엄청나다고 알려진 야구 선수 이대호 씨가 모델로 기용된 만큼 효과 또한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시원한 장타를 치는 이대호 선수의 에너지 원천이 혹시 맨즈텐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게 하네요.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우선 맨즈텐의 경우 다른 타 브랜드의 건강 기능 식품과는 달리 현대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남성 건강, 토털 케어 각 부문 1위를 달성한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gmp 인증 건강기능식품 전문 생산 기업인 (주)내추럴에프앤피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안정성을 확보하기도 했죠. 

 

맨즈텐 성분

 

 

 

맨즈텐은 여타 다른 건강 기능 식품을 섭취하지 않아도 될 정도 많은 주원료와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10가지의 주원료와 14가지 부원료가 있어 남성 전립선 건강유지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 운동을 못하는 남성분들도 활력을 되찾아 줄 수 있겠죠?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쏘팔메토: 전립성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원료입니다.

 

옥타코사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항산화 셀레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홍경천 추출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밀크씨슬 추출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4가지 부원료: 홍상 농축액 분말, 정제어유, 강황 추출 분말 등

 

 

맨즈텐 가격

 

 

10가지 주원료 및 14가지 부원료가 포함되었기 때문일까요? 남성 건강 기능 식품 맨즈텐의 가격은 꽤나 고가의 가격대를 형성 중입니다. 맨즈텐 공식 웹 사이트에서 구매 시 1개월 분이 25만 원대이며 2개월분 또는 3개월 분을 사게 되면 약간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수시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기도 하고 문의를 통해 언제 프로모션이 진행할 것인지 또 어디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싼 지 또한 알려주니 전화로 문의해 보시는 것도 권유드립니다.

 

물론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서 공식 판매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가 직접 먹는 식품인데 출처가 불분명하면 왠지 가짜가 의심되기도 하고 또 추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 또한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몇 십만 원짜리 식품을 구매해놓고 냉장고에만 덩그러니 넣어놨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앞서 말씀드린 대로, 맨즈텐은 1개월 분, 2개월 분, 3개월 분, 총 세 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섭취 방법은 간단합니다. 맨즈텐은 고체 형태로, 1일 1회, 1회 1포 섭취하시면 됩니다. 물론 2개월 분 이상 제품을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지만 건강 기능 식품은 내 몸에 맞는지가 관건이기 때문에 먼저 1개월 분을 구매하셔셔 효과를 체감한 후 추후 재구매를 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맨즈텐 공식 웹 사이트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현재, 현대 백화점, 롯데 백화점 등 주요 상권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이마트 24 편의점 TV 홈쇼핑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가격이 관건이겠습니다. 백화점은 아시다시피 수수료로 인해 구매단가가 올라가기 때문에 추천은 드리지 않고 홈쇼핑은 추가 구매 혜택이 있다면 구매 경로로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맨즈텐 후기 및 부작용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맨즈텐을 섭취하게 되면 아침에 일어나는 게 개운해지며 소변 줄기가 끊이지 않는다는 평이 많습니다. 특히 잦은 회식과 술자리로 인해 불규칙적인 수면을 호소하셨던 분들이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하는데요, 쉽게 피로해지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이 더 활력적으로 변했다고도 후기는 전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아침에 일어날 때 굉장히 힘든데 하나 구매를 해볼까도 생각이 드네요.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앞서 설명드린 대로 권장 복용량 1일 1회, 1회 1포를 복용하면 크게 부작용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다만 초기 복용 시 메스꺼움, 복통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며 혈액 응고 시간이 늦어져 출혈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술을 앞두고 계시다면 복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또한 가려움, 피부 발진 등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복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임산부나 모유 수유 중인 여성분들은 당연히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를 마치겠습니다. 업무 하기도 바쁜 하루입니다. 더더욱이 운동이 필수적인 요즘이지만 역시나 시간 상 어려울 때가 있죠. 그럴 때 맨즈텐같은 남성 건강 기능 식품이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남성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맨즈텐 가격 후기 부작용 총정리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