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총정리 - 이미 합격자는 발표되었다? 간접적으로 알려진 2기 최종 합격자 명단도 공개!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날씨가 매우 화창하네요. 오늘은 최근 유튜브와 미디어 업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무사트와 피지컬 갤러리의 협업 프로그램 <가짜 사나이>의 두 번째 시즌 <가짜 사나이> 2기 지원자 총정리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짜 사나이>는 제작비 5,000만 원대의 블록버스터 유튜브 시리즈로, 누적 조회수 4천 만 이상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입니다. '너 인성 문제 있어?', '우리 할머니도 그것보단 빨리 뛰겠다.' 등 다양한 유행어를 만든 시리즈이기도 하죠. 하지만 1기가 예상보다 빨리 끝나며 (전원 퇴교) 막대한 손실을 입은 우리의 김계란 아저씨와 무사트. 그래서 <가짜 사나이> 2기가 급하게 구상되었고 지난 8월 15일부터 지원자를 받아 모든 지원 면접 영상이 유튜브에 게재되었습니다. 그럼 이 곳에서 <가짜 사나이> 2기 지원자 현황과 간접적으로 공개된 합격자와 불합격자를 알아보면 재미있을 겁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가짜 사나이 2기 지원

앞서 언급드렸듯 <가짜 사나이> 2기는 지난 8월 15일부터 지원을 받아 현장 면접 영상까지 다 공개됐습니다. 모집 인원은 14명, 자격 요건은 나태하고 게으른 자신의 삶을 바로잡고 싶고 현재 심각한 질병이나 신체적 결함이 없는 방송인입니다. 훈련 일정은 9월 14일부터 18일, 4박 5일로, <가짜 사나이> 1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지옥의 훈련을 체험할 예정입니다. 

 

 

 

공개 지원자만 총 562명, 비공개 지원자까지 합산하면 1,000여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린 셈인데요, 유명 운동 유튜버부터 러시아 여자 (조회 수 때문에 영상 올린 듯)까지 다양한 유튜버 및 스트리머 그리고 연예인이 지원을 했습니다. 선발 배점은 체력 검정이 30%, 지원 동기가 70%입니다. 총제작비는 1기의 2배인 8천만 원에서 1억 원으로 예상되며 기존 교관에서 추가적으로 더 많은 교관이 투입될 것이라 합니다.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피지컬 갤러리의 댓글에서도 살펴볼 수 있듯, 방청자들은 이미지 세탁을 위한 유튜버 및 스트리머를 거르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람들을 합격자로 받지 않길 바라고 있습니다. 우선 피지컬 갤러리는 <가짜 사니이> 2기의 테마가 '고생'인 만큼 '지옥주' 또는 '생식주' 같은 테마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으며 로건 교관은 훈련 난이도가 실제 UDT 훈련과 유사해 실제 똥오줌을 지리는 장면 또한 방송에 나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 자세한 면접자 정리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짜 사나이 2기 면접자 정리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지난 9월 3일부터 매일 밤 오후 8시, 피지컬 갤러리의 유튜브를 통해 면접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A조부터 G조까지 총 31명의 인원 참가했으며 이미 합격자가 개별 통보됐다고 합니다. 조 구성은 무작위이며 각 조마다 구멍이 하나씩 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자세한 영상은 피지컬 갤러리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피지컬 갤러리 유튜브 바로가기

 

 

 

지원자
A조 (9월 3일) 줄리엔 강
곽윤기
박민규
김동현 (보물섬 유튜브)
B조 (9월 4일) 홍구
지피티
룩삼
김병지
C조 (9월 6일) 트할
도현
와꾸대장봉준
임동규
D조 (9월 7일) 손민수
오킹
김민교
힘의길
E조 (9월 8일) 최고다윽박
이과장
머독
양승준
샘김
F조 (9월 9일) 재민TV
까로
조재원
곽지혁
오현민
G조 (9월 10일) 박승현
유정호
재넌
마재
깡스타일리스트

 

1기 인기가 하늘로 치솟았었던 만큼 샘김, 김병지, 줄리엔 강 등 유명인 또한 참여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유튜버 이 과장의 면접 영상이 인상 깊었는데요, 자신이 실제 중소기업에서 퇴사할 때만큼의 열정을 요즘 못 보여주는 것 같아 지원하게 되었다는 말이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드리블을 사랑했던 남자' 골키퍼 김병지의 면접 또한 감동적이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지금 바로 피지컬 갤러리의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시면 재미있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가짜 사나이 최종 합격자는 누구?

<가짜 사나이> 2기 최종 합격자는 이미 개별 통보되었으며 9월 말 피지컬 갤러리 유튜브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직접적인 언급은 현재 불가하지만 간접적으로 자신이 <가짜 사나이> 2기 합격자라고 밝힌 이들이 있는데요, 그들이 누구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머독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그는 자신의 생방송에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휴양지를 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과연 휴양지일지... 아니면 지옥의 섬 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홍구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ASL (아프리카TV 스타리그) C조 일정이 <가짜 사나이> 2기 촬영 일정 이후로 연기되었습니다. C조는 홍구가 속해있는 조인데요, ASL 측은 '임홍규 선수의 개인' 일정으로 연기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지기TV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지기TV는 자신의 유튜브에 달린 댓글 '가짜 사나이 가시는 거 다 압니다'라는 댓글에 하트를 찍었으며 당분간은 라이브 아침 운동 방송을 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고다윽박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다음 주 (<가짜 사니이> 2기 촬영 예정일) 동안 일주일 장기 휴방을 예고한 최고다윽박. 건승을 기원합니다.

 

와꾸대장봉준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와꾸대장봉준은 지인과의 전화 통화로 '다음 주에는 스케줄이 꽉 찼다'라고 언급했다는데요, <가짜 사나이> 2기 때문일까요?

 

 

아직까지 공식 발표가 없는 바, 위에 인물들이 최종 합격자인지 확실히 알 수는 없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최종 합격자는 곧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 합격자 / 불합격자 명단도?)'를 마치겠습니다. 불합격자의 경우, 박승현 님, 도현 님이 최종 불합격자라고 밝혔는데요, 이 2분 외에는 아직까지 자신이 불합격자라고 밝힌 인물이 없습니다. 추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