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순삭'되는 유튜브 추천 채널 10

| 시간 '순삭'되는 유튜브 추천 채널 10 : 분야별 유튜버 모음 - 영화, 게임, 건강 (헬스), 패션, 음악, 경제 등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정보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유튜브 추천 채널 10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송의 중심이 이제는 1인 미디어로 옮겨진 바, 유명한 유튜버의 경우 TV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기도 하고 더욱 유명해졌죠.

 

다만, 아직 방송통신위원회의 제재가 적은 분야라 썸네일만 소위 말하는 '어그로'를 끌며 알맹이는 없는 채널이라던지 지나치게 자극적인 채널이 많아졌습니다. 어떤 채널을 봐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그런 시간을 줄이고자 영화, 게임, 건강 (헬스) 등 다양한 분야의 추천 유튜브 채널을 모아봤습니다. 각 채널의 대표 영상 또한 첨부하니 이 곳에서 확인해보시면 재미있을 겁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유튜브 추천 패션 채널: 에센스룸

카테고리: 패션

 

패션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두 명의 패션 브랜드 디렉터가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산전수전을 겪으며 패션업계에서 나름 콧방귀 뀐다는 두 분의 패션 이야기. 약간의 '꼰때' 기질이 있긴 하지만 그들이 전해주는 내용은 업계 관계자가 아니면 절 대 알 수 없는 정보로 가득 차 있는데요, 스트리트 패션부터 남자 친구 룩 내용까지, 두 디렉터의 심도 깊은 시각이 이 채널의 매력입니다. 추천드리는 영상은 LMC와 라이풀 등의 브랜드를 전개 중인 Layer의 대표 신찬호 님과의 인터뷰 영상. LMC는 한국의 팔라스라고 말할 정도로 패션계에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유튜브 추천 경제 채널: 슈카월드

카테고리: 시사, 경제

 

경제, 시사 채널이 재미없다는 편견은 이제 잊어주세요. 전직 게임폐인으로 명성을 날리던 그는 늦은 나이 (32세)에 증권업계에 취직해 경제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고 하는데요, 주로 금융, 부동산, 시사, 경제 이슈를 다룹니다. '와저씨'였던 경력 때문일까요? 아니면 화려한 입담 때문일까요? 그가 푸는 이슈와 썰들은 흥미롭기 그지없습니다. 보다 보면 돈이 되는 시사, 경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이제 막 재테크를 시작한 분들에게 좋은 채널입니다.

 

 

 

 

유튜브 추천 영화 채널: 백수골방

카테고리: 영화

 

중저음의 힘 있는 목소리로 영화 이야기를 전해주는 백수골방. 영화 리뷰 채널 중 가장 딥하다고 정평이 나있는 채널인데요, 어그로만 끌고 실상 내용은 별로 없는 많은 영화 채널과는 다르게 백수골방은 전반적인 영화 플롯은 물론 숨은 심볼리즘까지 심도 있게 다룹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추천 테크 채널: 테크몽

카테고리: 테크

 

전직 현대맨이 전하는 전자제품 리뷰 채널 테크몽. 네이버 블로그부터 차곡차곡 쌓은 테크 관련 이슈 그리고 꿀팁을 아낌없이 푸는 것으로도 유명한 채널인데요, 애플 또는 삼성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노트북 등 최신 전자 기기 제품 리뷰는 물론 일상생활을 윤택하게 해주는 추천 앱까지, 재미있게 그렇지만 심도 있게 다룹니다. 테크몽은 최신 전자 기기를 핵심 요약해주니 전자 기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요'와 '구독'으로 혼내줘 보는 게 어떨까요? 

 

 

 

 

유튜브 추천 상식 채널: 사물궁이 잡학지식

카테고리: 상식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로 유명한 유튜버 진용진 님의 채널을 추천할까 하다가 사물궁이 잡학지식 채널을 추천드립니다. 진용진 님 채널은 너무 유명하잖아요? 사물궁이 잡학 지식에서는 클릭을 할 수밖에 없는 제목들로 채워진 상식 채널인데요, '탈모인 사람들은 왜 옆머리와 뒷머리는 괜찮은지', '대리운전기사는 어떻게 집으로 갈까' 등 사소하지만 생각해보면 정말 궁금한 내용을 다룹니다. 

 

 

유튜브 추천 건강 채널: 닥터프렌즈

카테고리: 건강, 의학

 

어렵고 무섭기만 한 의학상 담은 이제 그만. 우리 몸에 대한 유익하고 필요한 정보를 나누고자 뭉친 의사 친구 세 명(오진승, 우창윤, 이낙준)이 만든 채널입니다. 정신건강의학과, 내과, 이비인후과 전문의 3명이 전해주는 의학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유튜브 채널 구독을 눌러보세요. 

 

피부과 의사가 전해주는 트러블 없이 피지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부터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마음의 상처 치유 방법까지, 믿을 수 있는 의학 정보가 가득합니다. 

 

 

 

 

유튜브 추천 음악 채널: 빅쇼트

카테고리: 음악

 

음악을 이렇게 깊게 파고드는 채널이 있을까요. 음악과 아티스트를 둘러싼 현상을 자세히 분석하고 다루는 빅쇼트. 힙합을 좋아하다면 '무조건' 좋아할 만 콘텐츠들이 있는데요, 빅쇼트의 채널은 왜 씨잼의 <킁>이 대한민국 역사에서 다시는 나올 수 없을 정도로 명반인지, 칸예 웨스트, 켄드릭 라마의 곡들은 왜 그렇게 극찬을 받는 건지 내실 있게 다룹니다. 재미는 보장하니 지금 바로 위에서 빅쇼트의 영상을 시청해보세요.

 

 

유튜브 추천 음식 채널: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카테고리: 음식

 

취미로 요리를 하는데 전문가 수준의 요리실력을 갖춘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본명은 노재형, 원래는 인스타그램과 루리웹을 통해 요리 관련 활동을 하던 일반인인데요, 본격적인 유튜버 활동을 시작한 후 떡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콘텐츠는 수비드 요리. 채널의 영상 반 이상이 수비드 요리이며 특유의 차근차근한 목소리로 가족과 친구들을 챙기는 모습이 인상 깊은데요, 아내의 직장동료들이 집에 방문하면 벌어지는 일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유튜브를 통해 그의 영상을 감상하세요.

 

 

 

 

유튜브 추천 게임 채널: 흑열전구

카테고리: 게임

 

'순한 맛'을 표방하는 게임 채널 '흑열전구'를 유튜브 추천 채널로 강추드립니다. 게임을 둘러싼 온갖 이슈에 대해서도 다루지만 게임 그 자체를 더 심도 있게 다룹니다. 재미없거나 완성도가 떨어지는 게임에 대한 신랄한 비판은 덤. 보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입담과 전문성으로 무장한 흑열전구의 채널 지금 바로 유튜브에서 감상하세요.

 

 

유튜브 추천 운동 채널: 피지컬 갤러리

카테고리: 헬스, 운동

 

마지막으로 최근 가짜 사나이 콘텐츠로 떡상을 한 김계란의 피지컬 갤러리를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추천한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피지컬 갤러리는 '헬창의 삶', '구해줘 몸즈' 등 '가짜 사나이' 외에도 볼만한 콘텐츠가 가득합니다. 헬창의 삶은 한 번 시작하면 끝까지 볼 수밖에 없는 영상이죠. 사실 그의 채널은 건강 관련 정보를 알기 쉽게 전해주는 '유익한' 채널이었다죠. 최근에는 콘텐츠 괴물이 되어 핑크 타이즈만 고수하는 김계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시간 '순삭'되는 유튜브 추천 채널 10'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