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급 반전? 반전 영화 추천 BEST 8

식스센스급 반전? 반전 영화 추천 BEST 8

| 식스센스급 반전이 가득? 집에서 보기 좋은 반전 영화 추천 BEST 8! 범인은 절름발이라고?!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영화 정보도 전하는 꿀팁 저장소 - 쇼핑백. 오늘 꿀팁 저장소 - 쇼핑백에서 준비한 내용은 상영 시간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반전 영화 추천 BEST 10입니다. 개인적으로 반전 영화를 즐겨보고 후기까지 꼼꼼하게 읽는 편인데요, 그 특유의 긴장감과 반전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장르기도 합니다.

 

아래에 추천된 모든 영화 리스트는 제가 직접 보고 엄선한 반전 영화입니다. 한국 영화부터 외국 영화까지, 90년대 작품부터 2000년대 작품까지, 작품 선정에 신경 쓴 건 오직 작품성입니다. 리스트 순서는 무작위이니 마음에 드는 영화의 예고편을 먼저 보고 넷플릭스 또는 왓챠와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에 검색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포는 일절 없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데이비드 게일

 

장르: 범죄 스릴러

출연: 케빈 스페이시, 케이트 윈슬렛

줄거리: 한 대학교수가 갑자기 살인범이 되었다? 사형제도를 반대하는 텍사스 오스틴 대학교의 젊은 교수 데이비드 게일. 그는 사형제도 반대 시민 단체인 데스워치의 일원이자 살인범입니다. 그가 죽인 인물은 다름 아닌 그의 절친한 대학 동료인 콘스탄스. 강간과 살인으로 인해 사형수의 삶을 살고 있는 그는 뉴욕의 기자 빗시 블룸에게 자신을 인터뷰할 기회를 주죠. 그리고 빗시 블룸은 데이비드 게일의 사형에 석연치 않은 점을 찾아내고 그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됩니다. 과연 데이비드 게일이 숨긴 이 사건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파이트 클럽

장르: 드라마

출연: 브래드 피트, 에드워드 노튼, 헬레나 본햄 카터, 자레드 레토 등

줄거리: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영화. 그리고 브래드 피트의 전성기 시절 미모를 마음껏 즐겨 볼 수 있는 영화기도 합니다. 척 팔라닉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모티프로 한 해당 영화에서 주인공 (에드워드 노튼)은 보험 회사의 사고 조사원으로 일합니다. 무기력하고 볼품없는 삶을 살고 있는 그가 우연하게 만난 이가 있으니 그의 이름은 타일러 더든 (브래드 피트). 그 둘이 써 내려가는 이야기의 결말은 무엇일까요? 해당 영화의 결말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 또는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영화 '파이트 클럽'을 검색하세요.

 

 

 

 

식스센스

장르: 공포/미스터리

출연: 브루스 윌리스, 토니 콜렛, 할리 조엘 오스먼트 등

줄거리: 식스센스급 반전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반전 영화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바로 식스센스입니다. '난 죽은 사람들이 보여요..'라는 대사로 유명하죠? 아동 심리학자인 말콤 크로우 (브루스 윌리스)는 기괴한 언행을 일삼는 소년 콜 세어의 상담을 시작합니다. 콜은 어느 날 말콤에서 그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려주며 사건은 시작됩니다. 결말을 아시는 분들은 많지만 다시 한번 봐보시면 좋을 영화입니다.

 

 

메멘토

장르: 스릴러

출연: 가이 피어스, 캐리앤 모스, 조 판토리아노 등

줄거리: 아내는 살해 당해 죽었습니다. 그리고 주인공은 그 충격으로 인해 단기 기억 상실증에 걸렸죠. 10분 이상 지속되지 않는 기억력을 가지고 주인공. 범인을 쫓는 주인공이 가진 단서는 오직 그의 이름이 레너드 셀비라는 것, 그의 아내를 살해한 인물의 이름이 존 G라는 것 그리고 그의 아내는 살해당했다는 것. 영화계에 획기적인 충격을 선사했던 영화 '메멘토'의 자세한 내용 그리고 결말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시청해보세요. 

 

 

 

 

올드보이

장르: 스릴러/액션

출연: 최민식, 유지태, 강혜정 등

줄거리: 오대수의 도끼 신을 기억하시나요? 군만두는 기억하시나요? 오대수는 15년 간 아무 이유 없이 사설 감옥에 갇혀 군만두만 먹고 산 비운의 인물입니다. 부인과 딸은 하나 둔 그저 그런 대한민국의 아저씨였던 그. 하지만 15년 동안 감옥에 감금되었다 나온 후 그의 목표는 오직 '왜 나는 감금당했고 누가 날 이렇게 만들었나?'였습니다. 오대수는 감금에서 풀려난 후 젊은 요리사 미도 (강혜정)과 노주환의 도움을 받아 그를 가둔 남자의 정체를 밝혀 내는데 주력합니다. 그는 왜 어떠한 연유에서 15년 간 군만두만 먹으며 감금당했던 걸까요?

 

 

 

유주얼 서스펙트

장르: 스릴러/범죄

출연: 케빈 스페이시, 가브리앨 번 등

줄거리: 카이저 소제는 누구인가?! 칠흑같이 어둡던 밤, 화물선 위에 두 사람이 서있습니다. 키튼과 카이저 소제가 그 둘인데요, 둘이 대화를 나눈 후 총소리가 연달아 울립니다. 다음 날, 해당 화물선이 정박해 있던 부두에서는 28구의 시체가 발견되었고 9,100만 달러가 없어진 유혈극이 벌어집니다. 카이저 소제는 누구일까요? 또 이 유혈극이 일어난 이유는요? 유주얼 서스펙트는 무조건 결말을 모르고 봐야 재미와 감동이 배가 됩니다. 아직 안 보셨다면 지금 바로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 왓챠) 등에서 유주얼 서스펙트를 검색하세요!

 

 

 

 

셔터 아일랜드

장르: 스릴러/미스터리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마틴 스콜세지 등

줄거리: 정신병력이 있는 범죄자들이 있는 '셔터 아일랜드'. 한 여성 범죄자가 탈주를 하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이에 FBI 수사관 두 명이 셔터 아일랜드에 조사 차 떠나며 사건은 시작되는데요, 진실을 쫓던 주인공 (테디 대니얼스)는 낡은 등대 건물에서 연구소장 존 코리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됩니다. 그 충격적인 사실이란? 스포일러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미스트

장르: SF/공포/스릴러

출연: 토마스 제인, 로리 홀든, 마샤 게이 하든 등

줄거리: 갑자기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짙은 안개가 깔린 전 세계. 짙은 안갯속에서는 정체불명의 촉수 괴물들이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마트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일행은 과연 촉수 괴물 틈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 공포 영화의 결말이 왜 반전일까요? 개인적으로 공포 영화는 싫어하지만 이런 반전이 있었기에 끝까지 참고 결말을 봤는데요, 결말은 다소 충격적이니 언급을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식스센스급 반전? 반전 영화 추천 BEST 8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식스센스급 반전? 반전 영화 추천 BEST 8'을 마치겠습니다. 쓰고 나서 보니 반전 영화의 클래식이라고 할 만한 작품들만 추려졌는데요, 리스트가 조금 진부했나라는 생각도 얼핏 듭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된 모든 영화는 반전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작품들인 바, 한 번씩은 꼭 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