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로또 1등 당첨자 근황 : 확인된 6명의 현재 삶은 어떨까?

역대-로또-1등-당첨자-근황-확인된-6명의-현재-삶은-어떨까

| 역대 로또 1등 당첨자 근황 : 확인된 6명의 현재 삶은 어떨까? |

 

 

 

일상 속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로또 1등 당첨되는 꿈을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니면 '내가 진짜 로또 1등 당첨되면 정말 좋겠다.'라고 생각하신적은 있으신가요? 필자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로또 1등 당첨되면 어떻게 할지 한번쯔음 생각해본 적이 있을겁니다.

 

역대급 로또 1등 당첨 수령액인 407억원을 수령한 이부터 최근 같은 번호로 로또 5개를 사서 90억 원을 수령한 이들까지, 모두 우리가 그리던 삶을 살고 있을지 궁금한데요, 오늘은 역대 로또 1등 당첨자 근황 (확인된 5명의 현재 삶)을 대략적으로나마 정리해보겠습니다.

 

자세한 역대 로또 1등 당첨자 근황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19회 로또 1등 당첨자 407억 수령자 근황

    지금까지 역대 로또 당첨금 중 가장 높은 금액인 407억 2296만 원을 수령한 19회 당첨자는 당시 30대 후반 경찰관이었습니다.

     

     

    그는 당시 수령금 중 20억을 기부하고 최근까지도 매년 2~30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당첨자는 현재 경찰관을 그만 두고 중소기업을 운영하며 200억 원대의 자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로또 당첨금을 허투로 쓰지 않고 부동산과 예금 그리고 사업자금을 분산투자를 잘 하여 현재까지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5회 로또 1등 당첨자 242억 수령자 근황

    242억 원의 1등 로또를 거머쥔 당첨자는 세금을 제하고 189억 원이라는 거금을 얻게 됩니다.

     

     

    총 수령액 중 약 50%에 달하는 90억 원을 주식투자에, 강남 아파트 2채를 40억 원에 그리고 나머지 40억 원을 병원에 투자했습니다.

     

    결과는 어떨까요? 지식 없이 들어간 주식은 실패했고, 병원에 투자한 돈도 사기를 당해 엄청난 손실을 입습니다. 결국 당첨자는 2008년 모든 로또 당첨금 (189억 원)을 탕진했습니다. 이후 그는 펀드매니저라고 사기를  치며 돈을 벌어다가 사기 혐의로 구속되어 범법자가 됩니다.

     

     

    15회 로또 1등 당첨자 170억 원 수령자 근황

    로또 15회는 2003년 3월 15일 추첨되었습니다. 당첨자의 딸이 제비뽑기한 번호로 로또가 당첨되었다는 수령자의 이야기가 화제였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로또 당첨금 중 5번째로 높은 금액을 받은 이 당첨자는 로또 1등 당첨 후 9개월만에 이혼했습니다. 로또에 당첨된 뒤 일을 그만둔 남편에 아내는 불만을 가지기 시작했고, 남편은 아내가 친정에 돈을 너무 퍼주고 있다고 불만을 토로하며 불화가 깊어진 것이죠.

     

     

    X회 로또 1등 당첨자 17억 수령자 근황

    TV에도 나와 화제가 된 민석씨는 로또 1등으로 17억 (실수령액 약 12억)을 받았습니다. 그는 직장동료들과의 점심 식사 후 재미로 복권을 구매했다가 당첨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당첨 후 직장동료에게 1억, 사장님께 2억을 주고 대출, 부모님 전세 보증금 등에 돈을 쓰고 나니 잔액이 약 5억 원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역대-로또-1등-당첨자-근황-확인된-6명의-현재-삶은-어떨까

     

    그리고 당첨 후 1년이 지난 2019년 남은 돈을 가지고 카페를 시작했지만 안타깝게도 코로나 19로 인해 카페마저 잘 안되게 되었습니다.

     

    그는 당첨 후 4년이 지난 현재 로또 1등 당첨금은 약 12원을 모두 썼으며 현재는 다시 사진작가로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435회 1등 당첨자 12억 수령자 근황

    435회 1등 당첨자인 A씨의 근황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는 119 구조대로 활동하던 소방원이었는데요, 어느 날 아버지가 꿈에 나와 코피를 흘리는 꿈을 꿨다고 합니다.

     

    이를 길몽이라 여긴 그는 바로 로또를 구매하였고 1등 당첨으로 12억 원 (실수령액 9억 원)을 수령했습니다.

     

    이후 그는 9억 원을 투자와 사업에 쓰지 않고 빚을 갚은 뒤 평범하게 농사를 지으며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1003회 1등 당첨자 90억 수령자 근황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로또 1등 당첨 소식을 알린 1003회 당첨자. 그는 수동으로 같은 번호 5장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역대-로또-1등-당첨자-근황-확인된-6명의-현재-삶은-어떨까

     

    그는 세금을 제하고 61억 원을 수령했으며 그 이후 별다른 소식을 전하지 않은 채 조용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역대 로또 1등 당첨자 근황 : 확인된 6명의 현재 삶은 어떨까?'를 마치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로또 1등 당첨 후 삶은 극과 극으로 나뉩니다. 즉, 거액의 돈이 들어온다 하더라도 그걸 관리하고 삶을 가꾸어 나가는 것은 개인에게 달렸다는 의미일텐데요.

     

    만약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 중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온다면 사기, 이혼 등 불미스러운 일보다는 407억 당첨자처럼 선행과 사업으로 꾸준히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