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소재로 만든 컨버스 척 70 리뉴 트라이패널 코튼 국내 발매 정보
- FASHION
- 2020. 6. 1.
|버려진 재료들로 재탄생한 혁신적인 '리뉴 트라이패널 코튼 컬렉션' 드디어 국내에서 출시된다 |
지난 5월 15일, 아스팔트 골드 등 해외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서 출시됐던 컨버스의 척 70 리뉴 트라이패널 코튼 컬렉션이 드디어 국내에서도 발매됩니다. 여름에 딱 어울리는 색감으로 완성된 해당 스니커즈는 오는 6월 4일 출시될 예정인데요, 자세한 발매 정보와 이미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우 모델이 정말 컬러를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데요! 여기서 신상 컨버스 스니커즈 구매처를 확인하시고 예쁘게 신으시면 좋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포스트
리뉴 트라이패널 코튼 컬렉션
리뉴 컬렉션이란?
컨버스에서 선보이는 리뉴 컬렉션은 지속가능성을 중점으로 전개되는 라인입니다. 리뉴 컬렉션의 제품은 폐플라스틱 등의 재활용 소재들을 활용해 제작된 캔버스 소재가 사용됩니다. 기존 라인에서 사용되는 캔버스 재질과 크게 차이가 없는 질감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 컨버스는 여름을 겨냥해 화사한 파스텔 색감의 리뉴 트라이패널 코튼 2종을 출시합니다. 컬렉션은 하이와 OX,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의 이미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척 70 하이 '리뉴 트라이패널 코튼'
하이 모델의 어퍼는 오렌지, 퍼플 그리고 옅은 브라운 컬러로 채색되어 있습니다. 솔은 아이보리 색상의 재활용 고무로 제작되었으며,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오솔라이트 인솔이 적용됐습니다. 가격은 10만 5천 원. 컨버스 한국 공식 웹 사이트에서 6월 4일 출시됩니다.
- 스타일 코드: 167767C
- 가격: 10만 5천 원
- 판매처: 컨버스 한국 공식 웹 사이트
- 발매일: 6월 4일
척 70 OX '리뉴 트라이패널 코튼'
개인적으로 OX 제품이 제 눈길 더 끄는데요, 로우톱 제품인 OX은 화사한 색감의 스카이 블루와 핑크 어퍼 그리고 아이보리 솔로 디자인됐습니다. 이 모델 또한 푹신한 착화감의 오솔라이트 인솔이 적용되었으며 레이스 또한 재활용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가격은 9만 9천 원, 발매일은 하이 모델과 동일한 6월 4일입니다.
- 스타일 코드: 167772C
- 가격: 9만 9천 원
- 판매처: 컨버스 한국 공식 웹 사이트
- 발매일: 6월 4일
하이와 OX 모델 모두 회원 전용 상품이며 1인 1족 한정 구매 가능합니다. 한정된 재고로 동시 주문 시 결제 순서에 따라 자동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으니 이 점 감안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은 불가합니다.
마무리
현재 패션계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대대적인 투자를 감행 중인데요, 컨버스의 리뉴 컬렉션 또한 이러한 움직임에 적극 동참 중인 컬렉션입니다. 환경을 생각한다면 물론 소비를 대폭 줄이는 것이 좋겠지만 옷을 아예 안 살 수는 없으니 이러한 미래 지속가능한 제품들을 사보는 건 어떨까요?
더 읽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