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 도다마인드의 새 테스트 - 인스타 테스트 (나의 인스타와 찰떡인 포토스팟은 어디일까?) 직접 해보고 결과 공유해보기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나와 어울리는 BTS 멤버 테스트 등의 재미있는 테스트로 유명한 도다마인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인스타 테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 인스타그램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디가 나와 제일 잘 어울리는 포토 스팟인지 궁금해하실 법도 한데요, 인생 샷을 건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테스트이지 아닐까 해요.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거두절미하고 도다마인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인스타 테스트 (나의 인스타에 어울리는 포토 스팟은?)을 바로 해보겠습니다. 질문은 총 12개, 2~3지선다로 어렵지 않으니 시간 나실 때 하면 재미있을 거예요. 도다마인드 링크는 포스트 마지막에 써놨으니 참고해주세요.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인스타 테스트 - 도다마인드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도다마인드의 테스트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1 남들이 나를 생각할 때,

 

A. 목소리가 크고 활달한 사람으로 알고 있다.

B. 차분하고 절제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다. - 전 MBTI로 따지면 완전 I인 성격이라 활달하지를 못해요...노잼인가...?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2 내가 좋아하는 것은?

 

A. 많은 친구들과 넓은 사귐

B. 적은 친구들과 깊은 사귐. - 제 성향이 제대로 드러나는 부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다보면 기 빨리고 얼른 집에 가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 저뿐인가요?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3 나는 셀카를 찍을 때

 

A. 주변 사람들이 있음면 부끄럽다.

B. 누가 보든 전혀 부끄럽지 않다. - 딱히 부끄럽다고 생각이 들진 않더라고요. 내가 내 사진 찍는다는데 뭐?! 다만 아이폰이라 사진 찰칵 소리는 조금 거슬리긴 합니다. 아이폰 사진음 안 울리게 하는 방법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4 나는 스트레스를 받을 떄

 

A. 손가락도 까딱하기 싫다.

B. 뭐라도 해야 스트레스가 풀린다. - 집에 있으면 스트레스받았던 원인만 생각나고 스트레스를 더 받아요. 이럴 때 아무 생각 없이 산책하면 도움이 된답니다.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5 나는 스토리에

 

A. 동영상이나 부메랑을 많이 올리는 편이다.

B. 사진, 그림이나 글을 많이 올리는 편이다. - 사실 거의 안 올림.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6 평소에 나는

 

A. 친구와 밖에 나가서 논다. - 카페가 그렇게 좋은데 요즘 왜 집에 있습니까? 주말에는 나가 놀아야죠. 

B. 집에 친구를 초대한다.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7 나의 모습에 가까운 쪽은

 

A. 분석적인 머리의 소유자. - 라고 스스로를 생각하지만 사실은 덜렁거립니다. 

B. 따뜻한 가슴의 소유자.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8 나는 평소에 주로

 

A. 단정적으로 말한다.

B. 결론을 쉽게 내리지 않는다. - 결론을 단정적으로 말하면 나중에 불화가 생기더라고요. 웬만하면 결론을 말하지 않는 편입니다.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9 내가 생각하는 나의 첫인상은

 

A. 차가운 편이다. - 아마 외모 때문에 그럴 거 같은데 웃지를 않으면 화가 나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사람은 웃어야 합니다.

B. 따뜻한 편이다.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10 나는 인스타그램 인사이트를

 

A. 잘 모른다.

B. 알긴 아는데 잘 안 쓴다. - 인스타그램으로 돈을 버는 인플루언서였으면 매일 썼겠지만 굳이...?

C. 잘 알고 거의 매일 확인한다.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11 나는 연락할 때 주로 __를 사용한다

 

A. 인스타 DM

B. 페이스북 DM

C. 카카오톡 - 네 저는 아직 카톡으로 대화합니다. DM이 귀찮습니다.

D. 이메일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Q.12 나는 피드를 하나 올리면 좋아요가 __눌린다.

 

A. 0~100개 - 이 이상이신 분들은 인싸라고 지칭하겠습니다. 인싸들 부럽습니다!!

B. 101~300개

C. 301~800개

D. 801~1100개

E. 1001~2000개

F. 2001개 이상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결과가 나왔는데 라면 냄새 폴폴 나는 피시방?! 자신이 좋아하는 활동과 사람에 완벽히 몰두하여 집중합니다. 일상 속에서의 업적과 성과, 좋은 결과를 자주 공유하며 비슷한 주제의 피드를 꾸준히 공유한다고 나오네요. 어느 정도 합당한 결과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제 친구는 파도소리 철썩 바다로 나왔어요. 결과가 정확히 몇 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미있지 않나요?

 

인스타로 소통을 꾸준히 하시는 분들이나 심심풀이로 즐겨보실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립니다. 링크 타면 바로 테스트가 나오니 3분만 투자해보면 재미있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인스타 테스트 (나의 인스타와 어울리는 포토 스팟) 바로가기

 

 

 

마무리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를 마치겠습니다. 이런 테스트가 더 나오면 재미삼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말씀해 주셔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도다마인드 - 인스타 포토 스팟 테스트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