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 (+ 가성비, 사이즈)

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 (+ 가성비, 사이즈)

| 가성비를 따진 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 내 집 거실 사이즈에 맞춘 식탁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을까? |

 

 

최근 집을 구매하고 여러 사이트를 둘러보며 인테리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가전제품부터 실내 인테리어까지 정말 많은 곳에 돈이 들어간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알아본 내용을 바탕으로 식탁 테이블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사이트 특성 상 변동이 가능하고 할인폭 또한 달라질 수 있으니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식탁 테이블 추천 1: 코헨 Table No.102세트

 

 

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 (+ 가성비, 사이즈)

 

여러 가지를 비교해보고 직접 구매한 코헨의 Table No.102세트입니다. 양재동에 위치한 쇼룸에서 직접 보고 구매를 결정했는데요, 해당 테이블은 4인용과 6인용으로 구분되는데요, 4인용은 펼쳤을 때 1600mm, 접었을 때 1150mm, 6인용은 펼쳤을 때 1800mm, 접었을 때 1350mm입니다.

 

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 (+ 가성비, 사이즈)

 

정말 여러 군데를 돌아보고 코헨을 구매한 이유는 첫째로, 가격이 합리적이었습니다. 저의 경우 신혼부부 추가 5% 혜택까지 이용해 60만 원대로 결제를 했는데요, 원목가구가 이 정도로 가성비가 좋을 수 없다고 생각해 먼저 지르고 봤습니다. 두 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튼튼함. 특히나 폴딩형식의 테이블은 직접 만져봤을 때 흔들림이 많은 제품이 다수였는데요, 코헨의 식탁 테이블은 흔들림이 없고 또 상판 또한 두꺼워 10년 이상은 쓸 것 같더라고요.

 

6인용을 많이 구매한다고 하는데, 1인 가구라면 4인용 또한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변동이 큰지라 코헨 사이트 또는 강남 쇼룸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식탁 테이블 추천 2: 매스티지데코 루아드 다이닝 테이블 1600

 

두번째 식탁 테이블 추천 제품은 바로 매스티지데코의 루아드 다이닝 테이블 1600입니다.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해당 식탁의 길이는 1600mm. 원목 가구이며 수입지는 인도네시아입니다. 이 제품 또한 쇼룸에서 직접 보고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식탁 중 하나였는데요, 제가 원했던 어두운 우드 색상과 튼튼하고 안정적인 상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해당 테이블의 가격은 40만 원 대로, 가성비 또한 우수한 제품인데요, 가성비의 원목 식탁 테이블을 찾고 있다면 강력히 추천드릴만한 제품입니다. 1600mm 사이즈 외에도 1200mm 사이즈 또한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매스티지데코의 공식 웹 사이트 또는 쇼룸을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식탁 테이블 추천 3: 오투가구 피카 확장형 4인 테이블

 

 

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 (+ 가성비, 사이즈)

 

해당 식탁 테이블은 오투가구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제가 꼽은 식탁 테이블 추천 순위에 이름을 올린 이유는 바로 가격. 가성비 좋은 피카 확장형 4인 테이블의 가격은 38만 원대. 4인용 식탁으로 이 정도 가격이면 꽤나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접이식이다 보니 다소 다리가 가깝게 디자인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탁 테이블 추천 4: 플랜트란스 원형 무아테이블

 

마지막으로 제가 꼽은 식탁 테이블 추천 순위에 이름을 올린 제품은 플랜트라스의 원형 무아테이블입니다. 요즘 원형이 대세인지라 많이 고민한 제품인데요, 플랜트란스의 원형 무아테이블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1000, 1100, 1200 세 가지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집이 작다 보니 너무 작은 테이블을 놓으면 속 좁아(?) 보일 까 봐 1100 또는 1200 사이즈의 테이블을 구매할까 하고 쇼룸을 찾아가 봤는데요, 옆라인이 사선 형태로 되어 있어 섬세한 점 그리고 내오염성에 강한 HPL 호마이카 소재로 제작되어 저의 구매욕구를 자극시켰었죠.

 

 

 

 

여자 친구의 우드 컬러 원목 가구 사랑이 아니었다면 저는 주저 없이 해당 제품을 구매했을 거 같은데요, 플랜트란스의 무아테이블 가격은 59만 원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플랜트란스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마무리

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 (+ 가성비, 사이즈)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식탁 테이블 추천 BEST 4'를 줄이겠습니다. 해당 내용이 유익했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공유까지 부탁드리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 포스트 또한 신혼부부 혼수 관련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