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서울 성수동 위치 (+ 확정된 한국 매장 주소)

슈프림-서울-성수동-위치-확정된-한국-매장-주소

| 슈프림 서울 성수동 위치 (+ 확정된 한국 매장 주소 어디일까?)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몇 주전 지난 5월서부터 꾸준하게 루머가 돌던 슈프림의 국내 서울 매장 위치에 대한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현재 작성 시점 기준, 슈프림의 공식 성명은 없었지만 다수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슈프림의 한국 진출은 확정이며 현재 부지 선정을 마쳤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곳에서 확인하시면 좋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슈프림 서울 루머의 시작

    슈프림-서울-성수동-위치-확정된-한국-매장-주소슈프림-서울-성수동-위치-확정된-한국-매장-주소

     

    지난 2022년 5월 19일, 슈프림을 소유한 VF 코퍼레이션 어닝콜에서 스티브 렌들 VF 코퍼레이션 회장이자 CEO는 2022년 한 해 동안 몇몇 매장 리모델링과 위치 변경 그리고 국제적인 확장을 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그는 새로운 아시아 매장을 열 기회도 생겼다며 일본 외의 슈프림 아시안 매장 오픈을 암시했습니다.

     

    (출처 : 하입비스트)

     

     

     

    슈프림 서울 위치 주소

    슈프림-서울-성수동-위치-확정된-한국-매장-주소

     

    5월 이후 꾸준한 루머가 돌던 와중, 지난 9월, 업계 관계자들은 슈프림이 국내 진출을 확정지었으며 2023년 초 매장 오픈을 위한 부지 선정을 마쳤다고 합니다.

     

     

     

    9월 21일 기준, 슈프림 서울 매장 위치는 서울 성수동 또는 압구정 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무게추가 성수동 쪽으로 더 많이 기울어져 있으며 성수동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슈프림 서울 주소 : 서울특별시

     

     (출처 : Le.syndrome, Shoeprize)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슈프림 서울 성수동 위치 (+ 확정된 한국 매장 주소)'를 마치겠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글을 보강하도록 할테니 궁금한 사항은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