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현대 서울 맛집 추천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미쉐린 가이드 서울 맛집인 정육면체부터 수티, 폴트버거까지 맛있는 음식은 다 모였다 |

 

 

 

이 글은 2022년 9월 최신 업데이트됐습니다.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 현대 서울'이 드디어 여의도에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월 26일 오픈을 알린 더 현대 서울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에 위치한 초대형 규모의 백화점으로, 영업면적만 무려 2만 7천 평입니다.  현대백화점 그룹 정지선 회장은 더현대 서울을 대한민국 최고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는데요, 백화점 업계 최초의 블루보틀 매장, 스타벅스 포워드 리저브, 금돼지 식당 & 몽탄 & 뜨락이 뭉친 고기 전문점 수티 등 다양한 식당이 들어섰습니다.

 

코로나 19 시대에도 불구하고 개점 첫 날 9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더 현대에서 꼭 먹어봐야 할 맛집 10곳을 엄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곳에서 확인하세요.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더현대 서울 맛집 1: 수티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제일 처음 추천드리는 더현대 서울 맛집은 수티입니다. 수티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선정한 가성비 맛집 빕 그루망에도 이름을 올린 금돼지 식당, 대기줄이 어마어마한 몽탄 그리고 청담동 뜨락이 합심하여 만든 BBQ 전문점입니다. 수티에서는 로스트 치킨, 비프 샌드위치 등 식사류부터 진공 포장된 고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2: 에그슬럿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미국 로스앤젤레스 맛집으로 유명한 에그슬럿의 국내 2호점이 더현대에 들어섰습니다. 브리오슈 번에 스크램블 에그를 비롯한 커들드 에그에 바게트를 얹힌 슬럿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엘에이 본사와 함께 개발한 기간 한정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는 더현대 서울 식품관 테이스티 서울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토요일이 가기 전! 로또 1등 당첨을 위한 내 주위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3: 번패티번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유기농 밀 그리고 노르망디 산 버티 등을 사용하는 수제버거 전문점 번태피번을 다음 더현대 서울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2016년 서울 가로수길에 1호점을 연 뒤 줄곧 인기 맛집으로 분류되어 온 해당 수제버거집에서는 수제 버거와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는 5층 사운드 포레스트.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4: SMT 라운지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SM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라운지 레스토랑 SMT라운지. 맛과 분위기 모두 잡아 청담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더현대 서울 6층 전문 식당관에 위치한 SMT라운지에서는 홍콩 요리와 멕시칸 요리를 판매 중인데요, SMT라운지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곁들이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5: 도원스타일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더플라자호텔의 정통 중식 레스토랑 도원의 세컨드 브랜드 도원스타일. 방탄소년단이 다녀가 방슐랭 맛집으로도 유명세를 떨쳤는데요, 고급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마무리된 시그니처 메뉴 해산물 누룽지탕 등 정통 중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6: 폴트버거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압구정 맛집으로 유명한 폴트버거의 2호점이 더현대 백화점 지하에 오픈했습니다. 테니스장을 모티프로 새로운 문화공간을 표방하는 폴트버거 2호점에서는 비리오슈번, 소거기패티, 아메리칸치즈를 곁들인 치즈버거부터 폴트버거 여의도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더현대 더블 버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맛집으로 추천은 두말하면 잔소리.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7: 태극당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1946년 서울에서 첫 문을 연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이 다음 더현대 서울 맛집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원조는 동대입구역에 소재지를 두고 있으며 모나카 아이스크림, 사라다빵 등 레트로한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빵순이, 빵돌이라면 고민할 필요 없이 더현대 서울을 방문해야 할 이유기도 합니다.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8: 정육면체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2020년, 2021년, 2022년 연속 빕 그루망에 등재시킨 우육면 맛집 정육면체. 마음, 고기, 국수, 식당을 뜻하는 한자를 조합해 정육면체라고 하는데요, 우육면 (백탕/홍탕), 깨부수면, 초유린기 등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현대 서울 공식 웹 사이트 또는 정육면체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조하세요.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9: 박가네 빈대떡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2022년 2월 박가네 빈대떡 여의도점 폐점

 

55년 전통의 광장시장 맛집으로 알려진 박가네 빈대떡이 신규 매장을 더현대 서울에 냈습니다. 불린 녹두를 맷돌에 직접 갈아 만든 빈대떡, 해물 빈대떡, 고기 빈대떡 등 시그니처 메뉴부터 더현대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메뉴도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맛집 10: 블루보틀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이 더현대 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 안에 자리했습니다. 5층에 위치한 실내 정원과 이어지는 곳에 터를 잡은 블루보틀 여의도점에서는 오직 더현대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호떡 메뉴도 있는데요, 드립 커피와 함께 하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11: 리스토란테 에오

(광고)

 

 

 

퓨전이 가미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리스토란테 에오. 시각적으로 다채롭고 화려한 디너코스가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청담점에서 여의도 더현대 서울로 이전했습니다.

 

금박을 입힌 라자냐 등 다른 레스토랑에서는 보지 못한 식재료와 구성으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에서 파인 다이닝을 접할 수 있기에 파인다이닝을 더현대 여의도에서 처음으로 즐겨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메뉴 확인하기

 

 

 

더현대 서울 맛집 더현대 서울 맛집 12 : 호우섬

 

홍콩식 음식점 호우섬을 마지막으로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매우 길기 때문에 핸드폰을 예약해두고 천천히 더현대 서울을 둘러보시면 좋은데요.

 

소고기탕면, 블랙하기우, 쇼하이 등 홍콩식 딤섬과 면 요리를 주력 요리로 삼습니다. 마늘칩꿔바육, 쯔란오징어튀김 등 신선한 요리도 일품.

 

메뉴 확인하기

 

 

마무리

더현대 서울 맛집 BEST 10

이외에도 더현대 서울에는 성수동 카페 카멜 커피, 본가 스시, 유방녕, 게방식당 등 많은 맛집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다소 위험하니 한적한 주중 시간대를 이용해 다녀오면 어떨까요?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 드리며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공유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