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가격 후기 (실제로 임플란트했던 경험 후기 리뷰)

오스템임플란트-가격-후기-실제로-임플란트했던-경험-후기-리뷰

|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후기 : 실제로 임플란트했던 경험 후기 리뷰)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2022년 7월쯔음 크라운을 씌운 어금니 쪽이 살살 아프기 시작하더니 며칠 지나니 너무 아파서 치과에 갔었죠.

 

치과에서는 x레이를 찍어보고는 신경치료했음에도 불구하고 아픈 걸로 봐서는 치아가 많이 손상되었고 임플란트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에 오스템임플란트 가격을 알려주시며 임플란트를 권유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해보세요 :)!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오스템임플란트란? 종류 및 비교 분석

    오스템임플란트-가격-후기-실제로-임플란트했던-경험-후기-리뷰

     

    사실 임플란트를 치과에서 상담받아보면 임플란트 종류가 무수히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익히 아는 오스템임플란트 (대표적임)부터 소규모 브랜드의 임플란트와 해외 브랜드까지 종류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오스템임플란트가 익숙하기에 치과에서도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을 알기 전 오스템임플란트는 어떤 회사이고 또 어떤 종류의 임플란트를 구비하고 있는지 알면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오스템 임플란트는 선착순 할인을 수시로 진행하기에 그 기회를 잡으시는 편이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더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란?

    오스템임플란트는 순수 토종 한국 기업으로,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의 최규옥 회장이 설립했습니다. 처음에는 치과용 소프트웨어 브랜드였으나 이후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개발에 성공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국내 임플란트 시장의 35% 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브랜드이며 제품 개발에도 꾸준히 힘을 쏟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종류

    오스템임플란트-가격-후기-실제로-임플란트했던-경험-후기-리뷰

     

    • 오스템임플란트 SA : 뼈에 잘 유착되도록 표면에 홈을 만든 보급형 제품으로, 건강한 턱뼈에 사용됩니다. 뼈의 양이 충분하다면 2~3달 가량이면 임플란트 시술이 끝납니다.
    • 오스템임플란트 CA : CA 이온 도입 및 SA대비 푠면오염을 차단시킨 초친수성 표면이 특징인 제품으로, 치조골 유착기간이 최대 1달 반 정도 걸립니다.
    • 오스템임플란트 HA : 고급라인으로, 표면을 뼈 구성 성분으로 코팅해  만들었습니다. 뼈가 비교적 무르더라도 빠르게 유착할 수 있습니다.
    • 오스템임플란트 BA : 최신 제품으로, 표면 코팅을 업그레이드 해 자연치아에 가깝습니다. 잇몸뼈 및 임프란트 식립체 유착 기간은 대략 4주 정도로 얘기됩니다.
    • 오스템임플란트 SOI : 최고급 라인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든 상품입니다. 친수성이 높아 골유착 진행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가격도 비쌉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및 후기

     

     

    오스템임플란트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종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오스템임플란트 가격을 살펴볼 차례네요. 현재 오스템임플란트 가격은 CA 기준 대략 130만 원대, BA는 160~180만 원 사이에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는 픽스처와 지주대 그리고 수술비용을 모두 합친 가격입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각 치과마다 마진을 더한 금액이므로 몇 군데 방문하여 비교 견적을 내시거나 모두닥과 같은 임플란트 비교견적 사이트를 사용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저처럼 의료보험이 적용 안 되는 나이대라면 가뿐히 100만 원이 넘는 금액이 지출됩니다. 그래서 종종 나오는 50% 선착순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후기 (내돈내산)

    오스템임플란트를 직접 시술한 제 경험에 비추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치과 선생님이 중간중간에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전 남겨놓은 사진이 없네요...

     

    아무튼 지난 7월쯔음 오른쪽 아래 어금니가 살살 아프기 시작하더니 타이레놀을 복용해야 겨우 밥을 먹을 수 있는 사태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저는 인천 송도의 모 치과 병원에 상담을 받게 되었고 신경치료를 받은 어금니가 상태가 안 좋기에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의견을 받았죠.

     

    오스템임플란트-가격-후기-실제로-임플란트했던-경험-후기-리뷰

     

    치과에 여러가지 옵션을 주셨는데요, 이 글의 핵심인 오스템임플란트서부터 디오, 덴티움 등의 제품도 같이 언급해주셨습니다. 제 치아상태와 각 제품의 장단점을 종합해 본 결과, 저는 오스템임플란트 SA로 결정을 했고, 약간의 할인을 받아 대략 130만 원 정도에 임플란트 시술을 했습니다.

     

    7월 처음 치과를 갔고 일주일 후 어금니 발치 그리고 이후 임플란트 삽입까지 약 3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제 뼈가 녹아있어서 뼈이식도 중간에 해줘야 했고 골유착하는데 남들보다 조금 더 긴 시간이 걸려서 그 정도 걸렸다고 하시더라구요.

     

    오스템임플란트-가격-후기-실제로-임플란트했던-경험-후기-리뷰

     

    오스템임플란트 삽입한 후기 결론은 가격은 대략 130만 원 정도가 들었고 (뼈이식 비용 제외) 정말 너무 아픕니다! 우선 어금니 발치하는데도 너무 아프고 임플란트 심을 때도 너무 아픕니다. 가격도 비싸기 때문에 와이프한테 '이 좀 잘 닦아라'라고 핀잔도 들었습니다. 왠만하면 진짜 이 잘 닦으시고 치실질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내 진짜 치아가 아니기에 약간의 이물감도 느껴집니다. 또 하라고 하면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경험입니다...! 

     

    물론 임플란트 시술은 잘 되었고 오스템임플란트 선택에는 후회가 없습니다! 치과 선생님이 치료를 잘 해주셨다고 생각하는데요, 아쉬운 점은 온라인 할인 행사가 수시로 열린다는 점을 미리 캐치 못했다는 점? 이거 알았으면 조금 더 인터넷 찾아보고 방문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본인의 치아상태와 치과에 따라 천차만별이니 꼭 리서치 많이 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후기 (실제로 임플란트했던 경험 후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고혼진 화장품 가격 도대체 얼마길래 광고판일까?

    김연자 관절보궁 가격 및 효과 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