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여름 트렌드: 헤어 클로 (집게 핀)

2020 여름 트렌드: 헤어 클로 (집게 핀)

 

| 고데기가 없어도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 연출을 할 수 있는 헤어 클로.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의 헤어 클로 사용법 모음.zip |

 

 

뉴트로 트렌드에 맞물려 SNS 대란템으로 자리 잡은 새 발톱 모양의 집게핀 헤어 클로. 숱이 많든 적든 모발이 두껍든 얇든 헤어 클로는 여행 중 또는 일상에서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효자템입니다. 가격도 저렴해 누구나 손쉽게 구매해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화사, 여연희 그리고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어떻게 헤어 클로를 사용해 스타일링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렌드에 맞춰 헤어 클로를 예쁘게 사용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면 여기서 그들의 스타일링 참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포스트

 

 

화사

머리숱이 많기로 유명한 화사는 헤어 클로로 자연스럽게 반묶음 머리를 연출했습니다. 헤어 클로가 무심한 듯 가볍게 헤어를 잡아주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런 게 진정한 꾸안꾸 아닐까요?

 

 

알렉산더 왕 백 스테이지

<하퍼스 바자>가 뉴욕 출신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의 런웨이 백스테이지에서 포착한 헤어 클로. 단정하게 머리를 올려 빅 사이즈 헤어 클로로 고정시킨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탈릭 실버 색상에 알렉산더 왕 브랜드 로고가 큼직하게 박혀있는 헤어 클로가 인상 적입입니다. 머리숱이 많거나 모발이 굵다면 빅 사이즈 제품을 사용해 안정감을 줘보세요.

 

 

 

아르뉴

국내 기반의 패션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르뉴가 선보인 헤어 클로. 커브라인과 골드 체인의 조합으로 뉴트로 트렌드의 올림머리를 자연스럽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올림머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다는 것 또한 특징입니다.

 

 

여연희

여연희는 약간의 패턴이 들어간 반팔 셔츠에 블랙 팬츠 조합이 꾸안꾸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투명한 헤어 클로는 스타일링의 화룡정점. 무심한 듯 아무렇게나 말아 올린 헤어 스타일이 더 쿨해 보이는 것 또한 헤어 클로의 장점입니다. 아침에 옷을 다 고르셨다면 여연희처럼 자유분방하게 헤어 클로를 사용해 머리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닛산 레이터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사진. 닛산 크레이터는 등허리가 시원하게 보이는 룩을 더 잘 연출하기 위해 헤어 클로로 머리를 고정시켰습니다. 사진 속 그녀는 위의 다른 사람들과 달리 단발인데요, 헤어 클로를 사용하기 위해서 굳이 머리를 기르거나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헤어 클로는 단발도 단단하게 고정시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니까요. 

 

 

마무리

헤어 클로는 스크런치에 이어 올여름 SNS 대란템으로 꼽힐 것 같은데요, 앞서 설명드렸듯 머리가 길든 짧든 모발이 굵든 얇든 정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쉬크하고 무심한듯한 연출도 여성스럽고 단정한 스타일에도 다 적합하죠. 거기에 비싸지도 않다니 금상첨화 아닌가요?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