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가 직접 전한 이지 폼 러너 발매 일정

칸예 웨스트가 직접 전한 이지 폼 러너 발매 일정

 

| 저세상 디자인 아니면 퓨처리스틱 디자인? 칸예 웨스트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이지 폼 러너 발매일 공개 |

 

 

지난 2019년 9월 세상에 첫 모습을 드러낸 이지 폼 러너가 곧 발매될 전망입니다. 첫 선을 보인 후 디자이너 딩원 장의 2020 가을, 겨울 런웨이에서 그리고 이지마피아, Ryivibes 등의 스니커즈 유출 전문 계정을 통해 발매가 예고된 이지 폼 러너.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크록스 같다'라며 '칸예 웨스트가 드디어 실성했구나'라고 조롱하기도 했지만 발매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을 거 같습니다. 그럼 칸예 웨스트가 직접 공개한 이지 폼 러너의 발매 일정과 이전에 공개된 상세 이미지를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칸예 웨스트와 이지의 팬 분들이라면 여기서 확인하신 정보가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포스트

 

 

<아이디> 매거진에서 직접 밝히다

칸예 웨스트가 직접 전한 이지 폼 러너 발매 일정

미국의 <아이디> 매거진 2020 여름 이슈 'The Faith In Chaos'에 실린 퍼렐 윌리엄스와의 대담을 통해 칸예 웨스트는 이지 폼 러너의 발매일을 직접 전했습니다. 그는 패션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이지 폼 러너가 6월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칸예 웨스트는 '와이오밍 집에서 앉아서 지금 현 시국에 어떻게 이지 폼 러너를 생산해야 될지 고민 중이다. 이지 폼 러너는 미국 내 공장을 통해 생산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지 폼 러너 상세 이미지 및 발매 일정

 

공룡 또는 물고기의 모습과도 같은 실루엣을 가진 이지 폼 러너의 정확한 발매일은 미정입니다. 칸예 웨스트는 6월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만 언급하며 정확한 발매일은 밝히지 않았는데요, 현 시국을 감안하면 딜레이가 될 확률도 있어 보입니다. 예상 가격은 $75, 우리나라 돈으로 10만 원대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지 폼 러너의 색상은 총 네 가지. 블랙, 오프 화이트, 베이지, 레드 색상입니다. 또한 '패스트 컴퍼니 이노베이션 페스티벌'에서 말했듯이, 이지 폼 러너는 지속가능성을 중점으로, algae (조류)를 소재로 제작될 전망입니다. 

 

칸예 웨스트가 직접 전한 이지 폼 러너 발매 일정칸예 웨스트가 직접 전한 이지 폼 러너 발매 일정칸예 웨스트가 직접 전한 이지 폼 러너 발매 일정칸예 웨스트가 직접 전한 이지 폼 러너 발매 일정
0123

  • 발매일: 6월 중
  • 예상 가격: $75
  • 스타일 코드: 미정
  • 예상 판매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웹 사이트 및 일부 편집숍
 

 

마무리

이지 슬라이드, 이지 451 등 칸예 웨스트의 이지 라인이 계속해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지 폼 러너는 '크록스 짝퉁', 이지 451은 '해처리'라며 일부 커뮤니티에서 조롱 아닌 조롱을 받고 있지만 미래에는 어떻게 평가될지 아무도 모르지 않을까요? 칸예 웨스트의 선구안이 다시금 패션계에서 통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아디다스 측에서 한 켤레만 저에게 주시면 매일 깔끔하게 신을 자신이 있는데요, 언제나 그렇듯 저는 제로 클럽이니 리셀로라도 구매해야겠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