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톰 브라운 등 명품 브랜드에서 나온 지갑 모음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패션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는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흔히들 남자가 자존심을 세울 때 많이 꺼내 보이는 게 지갑, 시계 그리고 차키죠. 시계와 차키의 경우, 최상위권 브랜드로 갈수록 가격이 안드로메다급으로 넘어갈 확률이 있어 저와 같은 일반 사람들은 엄두도 못 내죠.

 

지갑의 경우 언급드린 차키나 시계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또 오래 쓰기 때문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분들이 많은데요, 제 개인적인 견해와 다수의 리뷰를 종합해 남자 지갑 10개를 모아봤습니다. 지금 지갑을 새로 구매하길 희망한다면 아래의 정보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거라 확신해요.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1: 에르메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에르메스는 당대 최고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1837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원래는 마구를 만들던 회사이죠. 루이비통, 샤넬과 함께 세계 3대 명품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에르메스의 버킨백은 뭇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입니다. 마구를 만들던 브랜드여서일까요? 에르메스는 브랜드 중 가장 가죽을 잘 다룬다고 하는데요, 이런 브랜드에서 나온 지갑은 두말할 필요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단 가격대가 조금 많이 나가니 신중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2: 벨루티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벨루티 지갑을 한번이라도 본 사람은 그 유려한 파티나 염색 기법의 제품이 눈에 아른거릴 거라 생각됩니다. 갓 구운 빵처럼 예쁜 브라운색 가죽 지갑. 벨루티만의 최고급 가죽인 베네치아 카프스킨을 사용해 장인이 한 땀 한 땀 염색해 선보이는 벨루티. 에르메스와 동등한 수준의 가죽을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제품의 정확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벨루티 공식 웹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를 방문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3: 고야드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우리는 왜 고야드에 열광할까요? Y자 패턴이 반복되는 pvc 소재 때문일까요? 아니면 그 희소성때문일까요? 개인적으로 고야드처럼 화려한 패턴의 지갑을 선호하진 않지만 고야드가 현재 패션계에 끼치는 영향력은 상당합니다. 특히 카드지갑과 반지갑의 경우 최소 80만 원대이니 만큼 꽤나 고가를 자랑하는데요, 거의 없어서 못 팔정 도라고 하니 브랜드의 위상은 엄청난 것 같습니다. 매장 정가가 더 싸니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시길 권유드립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4: 루이비통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버질 아블로의 진두지휘 아래 역사상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루이 비통. 다미에르 패턴이나 lv 패턴의 클래식한 제품부터 2020 시즌의 스카이 패턴의 제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명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상 제품의 경우, VIP에게 먼저 구매 권한이 주어집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루이비통 공식 웹 스토어 또는 오프라인 스토어에 문의를 남겨보세요.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5: 보테가 베네타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보테가 베네타의 인트레치아토 패턴은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제가 첫 회사를 다닐 때 사수가 보테가 베네타 지갑을 쓰는 걸 보고 내심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공법이 까다로워 동급 브랜드 대비 비싼 가격대를 자랑합니다. 가죽이 워낙 부드럽고 고급스럽기 때문에 스크래치에 대한 저항성은 다소 떨어지는 편입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6: 톰 브라운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국내에서는 다소 브랜드 이미지가 안 좋은 톰 브라운이지만 톰 브라운은 현재 뉴욕 패션계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패션계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죠. 특히 프랑스 국기 컬러를 따온 심벌과 사선 스트라이프가 특징인데요, 가끔 명품 편집숍에서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으니 그때를 노려보세요.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7: 구찌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진두지휘 아래 엄청난 성장을 이룩한 구찌. 구찌 아카이브에서 꺼내온 유산을 알렉산드로 미켈레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개인적으로는 너무 화려한 제품을 선호하진 않으나 화려한 프린트를 좋아하신다면 구찌를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8: 프라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올해부터 라프 시몬스가 프라다에 합류했습니다. 당시에 패션계에 엄청난 이슈였었는데요, 프라다는 특히 나일론 소재를 처음 패션 액세서리에 접목시켜 성장한 브랜드답게 포코노 나일론 소재의 제품들이 인기죠. 지갑 또한 가죽 또는 포코노 소재의 제품들이 인기입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9: 생 로랑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생 로랑 하면 특유의 유려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현재 바카렐로의 진두지휘 아래 여러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생 로랑 리브 드와부터 실험적인 액세서리까지, 생 로랑의 변신은 무죄? 옛날보단 다소 명성이 떨어졌다고 인식되지만 생 로랑은 역시나 생 로랑 아닐까요?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9에 생 로랑이었습니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10: 지방시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추천 10

 

최근 지방시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매튜 윌리엄스가 온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현재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지방시였는데 다시 한번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지방시의 지갑 또한 매력적인데요, 역시나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지방시 지갑은 볼수록 탐이 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추천드리는 지갑 브랜드는 지방시입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