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기미 주근깨 잡티 모두 잡아줄 완벽한 화장품은 무엇일까? |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피부의 적 기미 잡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 3 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외선이 강해지면 자연스레 피부에 주근깨나 기미 같은 잡티가 올라오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일수록 꼼꼼하게 선크림을 발라주고 기미 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면 도움이 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기미, 주근깨같은 잡티가 왜 생기는지를 알아보고 이후에 김민정 화장품으로 유명한 고혼진 크림부터 도미나 크림과 같은 기능성 화장품까지 다양한 기미 잡티 크림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피부 잡티때문에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곳에서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잡아줄 제품들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기미, 주근깨 왜 생기는가?

출처: KBS 유튜브 <생로병사의 비밀>

나이가 먹으면 어쩔 수 없이 피부에 잡티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는 어쩔 수 없는 피부 노화 진행에 따른 것이니 너무 속상해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우선 피부에 기미, 주근깨 등 잡티가 생기는 가장 큰 요인은 자외선, 유전 그리고 호르몬과 스트레스입니다. 즉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스트레스 해소만 해도 어느 정도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기미와 주근깨가 자꾸 올라와 속상하시다면 평소 생활습관을 이렇게 바꿔보세요.

 

 

 

  • 하루에 물 2l 마시기: 수분 섭취는 체내 노폐물 배출 및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 선크림 바르기: spf 50 이상의 선크림을 매일 바른다면 검버섯을 비롯한 기미, 주근깨 같은 잡티가 덜 생깁니다.
  • 커피, 담배, 술 금지: 과도한 카페인은 피부를 거칠게 만들며 알코올 성분은 체내 해독 작용 저하를 일으켜 피부를 상하게 만듭니다. 담배의 니코틴 성분 또한 마찬가지로 피부를 푸석푸석하게 만들죠.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 :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은 2015년 (주)고혼진 리퍼블릭에서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고가의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고혼진에는 화장품업계에서 저명한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허율 박사님이 직접 특허를 낸 rg-3, Compound-K의 미세 입자를 18년 동안 연구한 뒤 배합한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미세 입자가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해 화장품 사용자의 피부 잡티 개선 및 화이트닝 효과를 보입니다. 특히 compound-k 성분이 기미 및 잡티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전 포스트를 참조해주세요!

 

기미, 잡티 제거에 효과적인 고혼진 화장품 가격, 성분, 효과, 후기 정리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 : 체크넬 에센셜 콜라겐 로얄 화이트닝 크림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제품 추천으로 유명해진 체크넬 에센셜 콜라겐 로얄 화이트닝 크림. 이 제품을 다음 기미 잡티 크림 추천합니다. 해당 제품에는 식약처 고시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피부톤만 올려주는 것이 아니라 미백과 주름 모두 케어하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 더욱 매력적이죠.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그 외에도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각종 자연유래 성분들로 피부 보습 효과를 볼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해당 제품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 : 도미나 크림

 

 

다음으로 추천드릴 기미 잡티 크림은 1985년 처음 출시한 도미나 크림입니다. 기미 잡티 크림 업계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기미 치료제이기도 합니다. 해당 제품에는 히드로퀴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약국에서만 판매 중인 일반 의약품입니다.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히드로퀴논 성분은 기미, 주근깨 등 피부 잡티 발생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는 성분입니다. 도미나 크림은 멜라닌 색소 생성 단계에서 억제 후 과다 분비된 멜라닌 색소 제거를 해줍니다. 

 

그 외에도 피부에 좋은 베타글루칸, 토코페롤, 비타민 c 등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보습에도 효과를 보이는데요. 아쉽게도 히드로퀴논 성분은 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나온 제품이 바로 도미나스 크림인데요, 도미나 크림과 도미나스 크림의 차이점 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도미나 크림 vs 도미나스 크림 차이점 

 

 

 

 

마무리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기미 잡티 크림 추천 순위 제품3'를 마치도록 할게요. 피부 잡티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면 도움이 되었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나 판매처 정보 등 추가 정보 질문은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