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조회 방법

신한카드-자동차-담보대출-자격-금리-한도-조회-방법

|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조회 방법 알아보고 차담보로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알아보자.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 및 금리 그리고 한도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급격하게 가계부채도 오르고 있고 원달러 환율은 1400원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많은 분들이 돈때문에 힘들어하시는데요.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담보대출입니다.

 

특히 자동차를 소유하신 분들은 자동차 담보대출을 통해 급전을 마련하면 어느정도 도움이되는데요, 신한카드에서도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갖추고 있으니 아래에서 해당 내용 살펴보면 좋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 대상 본인명의 차량 보유 고객
    (공동명의 제외)
    대출 한도 10만원 ~ 5,000만원
    대출 금리 연 4.75% ~ 19.9%
    대출 기간 최대 36개월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10년 이하 차량 소유자 본인명의 승용차 보유자 중 신용 등급이 양호한 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6개월이며 한도는 최대 5천만 원입니다.

     

    만약 자신의 차가 비교적 성능이 괜찮은 국내 세단이나 suv라면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을 아용하면 좋습니다.

     

    만약 자신의 차가 고급 외제차라면 kb캐피탈의 자동차 담보대출을 통해 최대 한도 2억 원 대출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조회하기

     

    대출 대상

    앞서 언급한대로 10년식 이하 차량 소유자 중 오직 본인 명의의 자차를 소유한 분 그리고 신용 점수가 양호한 이들만 자동차 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저당 설정 후 자동차 담보대출이 나가는데요, 설정비용은 신한카드가, 해지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대출 금리

     

     

    대출한도는 최저 10만 원에서 최대 5000만 원입니다. 한도 조회는 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직접 조회를 하여 본인의 한도가 얼마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내 대출 한도 확인하기

     

    아울러, 신용평점이 낮으신 분들은 한도가 축소되고 부결될 확률이 있으니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저 2개월에서 최대 36개월이며 해당 기간 동안 대출 상환은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일부 고객에 한함)을 적용합니다.

     

    대출 상환 방법에 따른 대출 이자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상환 방식 비교 (원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상환, 만기 일시)

     

    신청 방법

    신한카드 바로가기

     

     

     

    1. 신한카드 접속 후 본인인증 (PC/모바일, 신한카드 앱, 신한Play, ARS (1544-0887)
    2. 한도조회 및 신청
    3. 상담원 통화 후 대출금 입금 완료

     

    유의사항

    • 대출상품은 고객의 신용평점에 따라 대출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대출 실행 후 고객의 신용상태에 따라 신용평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대출금리 인하요구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의 신용상태가 호전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1544-0887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인하권이란 무엇인가?)
    • 연체 이자율은 약정금리 +3%, 법정 금리 연 20% 이내에 적용되니 참고해주세요.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조회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대출은 자신이 감당 가능한 한도 내에서만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라며 추가 질문 사항은 아래댓글에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