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국산 대형SUV부터 소형SUV까지, 코로나로 호텔은 못 가도 여행은 갈 수 있죠.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를 설명해드리고 가격과 차량 제원 등을 간략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코로나 시국이 벌써 1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호캉스도 찜찜하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또 외출 자체를 삼가는 분들도 많은데요, 실내에서만 생활하다 보면 스트레스가 극대화될 수 있으니 차박 또는 당일치기 여행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에 요즘 트렌드, 차박 캠핑에 꼭 필요한 차량 4대를 정리해봤습니다. 국산 대형 SUV부터 소형 SUV까지 가격과 크기를 생각해 자료를 모아봤으니 이 곳에서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를 확인 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차박하기 좋은차 1: 팰리세이드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현대 팰리세이드는 대형 SUV 차량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한 차량인데요, 현재 점유율 34.4%로, 시장에서 가장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차량이 원체 크게 나왔기 때문에 차박하기 좋은차에도 당당히 이름을 올린 팰리세이드. 해당 차량은 휘발유로만 구동하는 엔진을 장착했으며 시작가는 3,573만 원입니다.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좌석이 100% 접히기 때문에 풀 플랫이 지원되는 팰리세이드는 3열 시트 전동 폴딩은 물론 2열 시트 워크 인 디바이스 기능 또한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220 볼트 인버터 또한 있어 전자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박 할 때 잠자리가 가장 중요한데 팰리세이드는 이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자동차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차박하기 좋은차 2: 쉐보레 트래버스

쉐보레 트래버스가 다음 차박하기 좋은차 순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흔한 차량은 아닌데요, 차박러들에게는 꽤나 잘 알려진 차종 중 하나로 꼽힙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동급 SUV 중 가장 큰 전장 (5200MM)과 휠베이스(3073MM)를 갖췄으며 기본 트렁크 공간이 651L입니다. 즉, 차박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이 널찍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모든 시트를 접으면 공간은 최대 2780L로 늘어나며 이는 장신의 성인 두 명이 누워도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USB 포트는 4개, 230 볼트 파워 아웃렛은 1개 그리고 추가 수납공간까지. 쉐보레 트래버스 시작가는 약 1억 2500만 원.

 

 

차박하기 좋은차 3: 티볼리 에어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소형 SUV로 차박을 생각 중이시라면 티볼리 에어가 제격일 것 같은데요, 다음 차박하기 좋은차 순위에는 티볼리 에어를 꼽습니다. 소형 SUV라도 갖출 건 다 갖춘 티볼리 에어의 2열 폴딩 시 공간 너비는 약 1879mm. 기본 트렁크 용량 한 720l. 해당 수치는 웬만한 중형 SUV보다 큽니다.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직렬 4기 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해 많은 사람이 타도 힘은 넘칩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3공 저공해 인증을 통해 혼잡통행료 감면 및 공영 주차장에서 최대 50% 할인을 받는다는 점. 차박을 멀리 가게 된다면 감면 혜택이 더 커지겠죠? 가격 또한 꽤나 저렴한 편. 시작가는 약 2500만 원대부터 시작합니다. 

 

 

 

차박하기 좋은차 4: 기아 올뉴쏘렌토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4세대 쏘렌토인 올뉴쏘렌토는 3세대에 비해 휠베이스는 35mm, 공인 연비 또한 14.3km/l로 대폭 향상되어 차박에 좋은 중형 SUV로 꼽히고 있습니다. 기아 올뉴쏘렌토는 뒷자석이 180도로 완전히 접히고 적재 공간 또한 4인 가족이 쓸 수 있을 정도로 넓습니다.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올뉴쏘렌토 (4세대) 2.2 디젤 기준으로 전장은 4810mm, 전폭은 1900mm, 축거는 2815mm입니다. 대형 SUV가 차박에 좋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중에 데일리 카로 대형 SUV는 연비도 그렇고 주차도 그렇고 조금 부담스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중형 SUV의 경우 주중과 주말 모두 다 적절히 쓸 수 있으니 유틸리티성이 높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기아 올뉴쏘렌토의 자세한 정보는 기아차 공식 웹 사이트에서 추가로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차박하기 좋은차 BEST 4'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공유까지 부탁드리며 추가 질문 사항은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줄이겠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