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구입일 확인 법은?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 애플 에어팟 프로 |

 

 

저는 약 1달 전에 쿠팡에서 구매해서 29만원쯔음에 사서 너무 요긴하게 잘 쓰고 있는데요, 구매를 주저했던 제가 원망스러울 정도로 너무 좋은 저의 최애템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직까지 중간에 잡음이 섞이거나 페어링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이런 오류로 에어팟 사용자분들이 문제를 겪고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그런 사유로 리퍼를 희망하신다면 필수로 정품 등록을 해서 돈을 절약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에어팟 오류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이 곳에서 정품 등록하는 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일련 번호 찾기

에어팟 정품 등록을 위해서는 우선 구매하신 에어팟  프로의 일련 번호를 먼저 확인해 줘야합니다. 방법은 총 세가지로, 아이폰에서 확인하는 법,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서 확인하는 법, 에어팟 기기로 확인하는 법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확인하는 법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에어팟 프로가 페어링된 아이폰에서 설정 -> 일반 -> 정보를 확인하시면 에어팟 프로의 일련 번호를 비롯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화면에 'XX0Y12X3X4XX'와 비슷한 숫자가 보이는데요, 이 번호가 일련번호이니 이 번호를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케이스에서 확인하는 법

 

애플의 제품을 사면 보통은 제품 패키지까지 같이 보관하는 경우가 많죠? 에어팟 프로 케이스 외부에 스티커를 보시면 해당 제품의 일련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가 없으시다면 나머지 두 방법으로 일련 번호 확인 가능하니 너무 걱정 마세요.

 

에어팟 제품 내에서 확인하는 법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에어팟 뚜껑을 여시면 뚜껑 부분에 조그맣게 일련번호, 제조국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이 아니라 중고 제품을 구매하셔서 패키지가 없다면 여기서 바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애플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하기

 

일련 번호 확인이 완료되었다면 애플 사이트에 접속해 정품 등록을 시작하면 됩니다. apple.com에 직접 들어가셔서 찾으셔도 되겠지만 꽁꽁 숨겨놓았더라고요.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위에서 확인한 일련번호와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이때,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음'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간단하게 구매일 업데이트를 눌러 업데이트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이 때 구매일 기준으로 넣어주시거나 안되면 배송일 기준으로 출발 날짜 또는 도착한 일을 기준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렇게 해도 안된다면, 구매처 또는 애플 사이트에 문의를 넣어 확인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구매일 확인 방법

 

1. 구매일

2. 제품 출발일

3. 제품 도착일

4. 구매처 또는 애플 케어센터 문의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구매일까지 입력하면 이제 정품 등록이 완료되고, 애플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가 뜹니다. 수리 및 서비스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전화 기술 지원은 1년 3개월입니다. 

 

 

마무리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 방법

오늘의 포스팅은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과 구매일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역시 매일매일 쓰는 제품이다 보니 잔고장이 나기 쉬운 제품이니 만큼 정품 등록을 미리 해 놓으면 유용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