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추천 10

인기있는-스트리트-패션-브랜드-순위-추천-10

|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추천 10 : 슈프림, 스투시, 나이키 등등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인기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추천 1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의 선호도가 최근 몇 년간 급격하게 상승하며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진두지휘하던 디렉터들이 대거 럭셔리 하우스에 입성하기도 했습니다. 예컨대, 고 버질 아블로가 루이 비통에, 매튜 윌리엄스가 지방시에, 니고가 겐조에 들어가서 자신의 역량을 펼쳤죠.

 

이에 인기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추천 10에 대해 알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 작성해보는데요. 필자 개인의 의견이 아닌 HYPEBEAST의 브랜드 랭킹에서 1년 간 순위권에 있었던 '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만 모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을 참조하세요!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10 :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10위에 랭크된 브랜드는 캑터스 플랜트 플리마켓입니다. 줄여서 CPFM이라고도 하는데요. 이 브랜드는 2015년 전 퍼렐 윌리엄스의 개인 어시스턴트로 일했던 신시아 루가 설립한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하입이 많이 빠져서 10위권에 머무르고 있는데요, CPFM 특유의 캐치한 스마일리 페이스 디자인과 Ye Must Be Born Again 후디 등은 지금까지도 많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9 : 골프왕

    인기있는-스트리트-패션-브랜드-순위-추천-10

    9위는 래퍼이자 디자이너이자 연기자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설립한 브랜드입니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아시다시피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대표급 래퍼인데요, 그만의 감각적인 색상 조합은 그를 패셔니스타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골프왕에서는 다채로운 색상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8 : LMC

     

     

    8위는 국내 패션 브랜드인 LMC입니다.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중 거의 유일하게 하입비스트 브랜드 랭킹에 올라간 점이 특이하네요.

     

    LMC는 Layer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thisisneverthat과 함께 정상급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픽에 많은 힘을 쏟고 있는 브랜드라고 알고 있는데,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7 : 프라그먼트 디자인

    인기있는-스트리트-패션-브랜드-순위-추천-10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7위에는 후지와라 히로시의 프라그먼트 디자인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일본 스트리트 패션계의 센빠이이자 스트리트 지인 1등 후지와라 히로시가 전개하는 바, 그냥 먹어주는 브랜드로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번개 하나 찍 그려놓고 협업이라고 하는게 이해는 안 가지만...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야 어찌되었건 항상 프라그먼트 디자인은 이슈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기억에 남는 것은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와의 삼자 협업 에어 조던 1이네요.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6 : 이지 

     

     

    6위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지입니다. 칸예 웨스트가 전개하는 브랜드라는 건 누구나 알고 있을텐데요.

     

    최근 칸예 웨스트가 구설수에 오르며 이지의 앞날이 불투명해진 바, 앞으로 어떻게 브랜드가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5 : 스투시

    인기있는-스트리트-패션-브랜드-순위-추천-10

    5위는 숀 스투시가 창업한 스투시입니다. 한 때 나락에 나락을 거듭하던 스투시였지만 지난 몇년간 리브랜딩을 거쳐 슈프림, 팔라스와 함께 글로벌 쓰리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스투시의 휘갈겨 쓴 로고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소위 먹어주는 프린트이죠. 스투시 또한 나이키, 디올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그들만의 세계를 구축 중입니다.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4 : 팔라스

     

     

    4위는 팔라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슈프림보다 더 좋아하는 브랜드인 팔라스가 4위를 차지했네요.

     

    팔라스는 영국에서 레프 탄주가 설립한 브랜드로, 팔디다스 등의 협업은 없어서 못 파는 인기 콜라보 제품이기도 합니다. 팔라스의 트라이퍼그 로고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궁금하시다면 이 곳을 확인해주세요.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3 : 슈프림  

    인기있는-스트리트-패션-브랜드-순위-추천-10

    3위는 슈프림입니다. 최근 미국 대기업 VF 코퍼레이션에 인수되며 국내 슈프림 매장이 들어설 것이 확정되기도 했는데요. 슈프림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스케이드보드의, 스케이드보드를 위한 그리고 스케이드에 의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임스 제비아는 브랜드 설립 초기, 스케이트보더들이 매장에 편하게 드나들기 위해 문턱조차 없앴고 여러가지 반항 정신이 깃든 브랜드 룩북을 찍기도 했습니다. 또한 슈프림은 현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명품 브랜드조차 모방 중인 드랍 (Drop) 시스템을 사용한 첫 브랜드기도 합니다.

     

    슈프림의 전 제품은 스탁엑스 등에서 웃돈을 주고 구매해야 할 만큼 하입이 가장 높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2 :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2위에 올랐습니다. 사실, 아디다스를 비롯한 푸마, 나이키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을 넣어야 하나 고민하기도 했는데요.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신에서 아디다스와 나이키가 가진 위상이 슈프림에 뒤지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그냥 넣기로 했습니다.

     

    사실 거슬러 올라가면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등은 당대 최고의 래퍼들의 to go 스니커즈기도 했고 RUN DMC는 공연마다 슈퍼스타를 착용하였죠. 칸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이지는 최고기도 했고요. 물론 최근에는 법정 분쟁에 휘말렸습니다만...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1 : 나이키

    인기있는-스트리트-패션-브랜드-순위-추천-10

    역시나 가장 인기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1위는 나이키가 차지했습니다. 나이키가 가진 영향력은 정말 막강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생각나는 대박 콜라보레이션만 해도 트래비스 스캇, 에어 이지, 에어 조던 1 시카고 등등등 셀수도 없이 많습니다. 그냥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브랜드라고 일컫고 싶네요.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인기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순위 추천 10'를 마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