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신발 추천 BEST 10 (2023년)
- FASHION
- 2023. 1. 10.
| 나이키 신발 추천 BEST 10!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부터 에어맥스 그리고 덩크까지 |
최근 나이키 덩크 신발에 관한 관심이 상당합니다. 2020년부터 일명 나이키 덩크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덩크의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습니다. 이에 덩크를 비롯한 여러 가지 나이키 신발 제품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갖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이어지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추천 제품 관련 정보는 이 곳에서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나이키 신발 추천 1: 데이브레이크
첫번째 나이키 신발 추천 제품은 데이브레이크입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나이키의 창업주 필 나이트 또한 즐겨 신는 제품으로도 유명하죠. 1979년 첫 출시된 이래로 지금까지 사랑받는 제품인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주 색상을 비롯한 트리플 화이트, 베형, 빨노 등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실루엣과 상대적으로 편안한 착화감은 덤.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가격은 10만 원대.
나이키 신발 추천 2: 에어포스 1
나이키 신발 중 가장 많이 팔린 운동화 중 하나인 에어포스 1. 에어포스 1하면 역시나 트리플 화이트 로우 제품이 인기인데요, 최근 에어포스 1 발렌타인 에디션이 빅뱅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속칭 '떡상'했던 적이 있죠.
기본 OG 모델부터 '07 버전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는 에어포스 1. 착화감은 다소 불편하고 신발 무게 또한 무거운 편이나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인 만큼 꾸준히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공식 웹 사이트에서.
나이키 신발 추천 3: 에어 조던 1
세번째 나이키 신발 추천 제품은 에어 조던 1입니다. 나이키의 자회사 조던 브랜드에서 제일 처음 나온 에어 조던 1. 마이클 조던의 사인이 새겨진 브레드 색상인 경우 경매가가 10억은 훌쩍 뛰어넘는 걸로 유명하죠. 현재 에어 조던 1은 로우, 미드, 하이 그리고 CMFT 등 다양한 라인으로 전개되고 있는데요, 미드보다는 로우, 로우보다는 아무래도 하이가 낫겠다 싶습니다.
에어 조던 1의 경우 정발매가 대비 몇십 배는 더 비싼 제품이 많은 만큼 래플 응모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절약하는 길입니다. 만약 리셀로 구매하게 될 경우, 인기 색상 (범고래, 브레드 등)을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신발 추천 4: 코르테즈
코르테즈 또한 OG 모델 중 하나로, 1972년 사명이 나이키로 바뀐 뒤, 1972년 출시된 코르테즈. 가장 인기있는 색상은 역시나 화이트/레드/블랙 조합의 기본 모델. 고무로 만들어진 밑창이 특징이며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정사이즈보다 한치수 크게 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나이키 코르테즈 내용과 가격은 나이키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나이키 신발 추천 5: 에어맥스 97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는 나이키 에어맥스 97. 뭉툭한 디자인으로, 레깅스, 반바지 등에 더 잘 어울리는 모델이죠. 실버불렛을 비롯한 다양한 협업 제품이 인기가 많으며 에어 깔창이 탑재된 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신발 추천 6: 블레이저
다음 나이키 신발 추천 제품은 로우 버전과 하이 버전 그리고 미드 버전이 있는 나이키 블레이저. 블레이저는 다소 덜 인기있는 제품이긴 합니다. 하지만 출시 이래로 꾸준히 협업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디자인의 진화를 거듭해온 바, 다시 한번 떡상할 수 있을 것 같은 모델입니다.
최근 베이퍼와플로 스니커 신에서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사카이 또한 블레이저 협업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나이키 신발 추천 7: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트리플블랙 색상의 경우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고 알려진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는 에서 쿠셔닝이 전 세계 최초로 신발 전체에 적용되었으며 가벼운 재생 플라이니트 소재로 어퍼를 장식했습니다. 가볍고 편안하기 때문에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나이키 신발 추천 8: 덩크 로우
나이키 덩크는 미국 대학교 농구 NCAA 토너먼트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당시 Be True To Your School 팩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2000년대에 들어서는 나이키 SB 라인에서 형형색색의 제품이 나오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나이키 덩크 출시 35년이었던 바, 정말 많은 곳에서 협업을 전개했는데요, 기억 나는 것만 꼽아도 스트레인지러브 협업 덩크, 트래비스 스캇과의 협업 덩크 로우 등이 있네요. 최근 너무나도 많은 덩크 제품이 나와 약간은 식상하지만, 덩크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화감때문에 저절로 손이 갑니다.
추천 제품은 Be True To Your School 팩으로 유명해진 색상인 오렌지 색상의 덩크, 블루 색상의 덩크 그리고 범고래 컬러의 덩크 등이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디자인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덩크의 자세한 정보는 나이키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나이키 신발 추천 9: 에어맥스 270
나이키 에어맥스 270은 2018년에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에어 미드솔이 뒷축에만 존재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가장 큰 단일 에어솔을 갖춘 에어맥스 270은 에어맥스 93과 에어맥스 180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습니다.
리액트 폼을 넣은 에어맥스 270 리액트 또한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해보면 좋습니다.
나이키 신발 추천 10: 테일윈드
마지막 나이키 신발 추천 제품은 테일윈드입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알려진 제품입니다. 혀가 상대적으로 길다는 점 외에는 자세히 보지 않으면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와 거의 판박이입니다. 가격 또한 저렴한 편으로, 8~10만 원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접 실착용해본 결과 내구도는 다소 약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린다는 점을 특징으로 꼽고 싶네요.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나이키 신발 추천 BEST 10 2021년 버전'을 마치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나이키 제품이 있을 수 있는데요, 추가 질문 사항은 아래 댓글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링크를 통한 구매 시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