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나 어울리는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7 (사이즈 팁, 스니커즈, 가격비교) 2023년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 어디에나 어울리는 뉴발란스 윤동화 추천 7 (사이즈 팁, 스니커즈, 가격비교) 2023년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아디다스 등 너무 흔한 스니커즈 운동화에 질렸다면 필수로 구비해야 할 뉴발란스를 집중적으로 파헤쳐보겠습니다. 어디에나 어울리고 가격대도 괜찮은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TOP 7입니다. 

 

각 제품마다 최저가 구매 링크는 물론 사이즈 팁을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자세한 내용은 하단 본문에서 같이 알아보시죠!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10

    뉴발란스 운동화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편안하고 디자인이 범용적이라 어디에나 어울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아메카지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이 꼭 뉴발란스 992는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뉴발란스 992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뉴발란스 설립 100주년을 기념해 2006년 처음으로 소개된 모델이 뉴발란스 992입니다. 해당 모델은 예전에 스티브 잡스가 애플 PT를 할 때 신고, 스테파노 필라티가 신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죠.

     

    특징은 ABZORB 쿠셔닝이 들어가 있어 정말 편합니다!

     

     

    • 사이즈 팁 : 1업 (10mm)을 추천드리며 발볼이 넓다면 1.5업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뉴발란스 993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제품은 992와 거의 흡사한 993입니다. 외관 상 얼핏 보기에 크게 차이점이 없는 모델이긴 한데요.

     

    뉴발란스 992와 993의 차이점은 992가 비교적 앞코가 짧다는 점 그리고 992에는 ABZORB 쿠셔닝이 조금 더 넓게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상세하게는 미드솔 디자인 등이 차이가 나지만 큰 차이점은 아닙니다.

     

    가격 또한 비교적 992보다 저렴하기에 992를 구하기 어렵다면 993을 구매해보는것도 괜찮습니다!

     

     

    • 사이즈 팁 : 992와 마찬가지로 1치수 크게 신는걸 추천드립니다.

    뉴발란스 1500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모델은 뉴발란스 1500입니다. 별칭은 클린턴 신발이라고 하는데요, 빌 클린턴 현역 시절 항상 뉴발란스을 신고 다녔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콜라보 제품이 있으며 협업 제품의 경우 역시나 리셀가가 붙기에 다소 비쌉니다!

     

     

    • 사이즈 팁 : 정사이즈

     

    뉴발란스 1400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다음으로 추천드릴 뉴발란스 운동화는 뉴발란스 1400입니다. 전체적으로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 다른 뉴발란스 운동화와 다르게 고급스러우며 또 앞코가 둥글기 때문에 귀여운 맛이 있습니다.

     

    스니커즈를 잘 모르는 분들은 574와 1400을 비슷하게 보는게 흠이라면 흠일까요? 574 대비 1400이 조금 더 세련되었고 또 574 앞코가 조금 더 둥글게 잡혀있습니다.

     

    통 넓은 바지에 뉴발란스 1400을 신으면 괜찮은 코디가 나오니 저는 추천드립니다.

     

     

    • 사이즈 팁 : 정사이즈 또는 반사이즈 작게 신으시면 예쁩니다.

    뉴발란스 997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모델은 뉴발란스 997입니다. 뉴발란스 997 아웃솔에는 엔캡 쿠셔닝 시스템 (유연성 + 안정성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앞코가 약간은 둥그스름하고 메쉬소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가격대는 비교적 비싼 편이지만 해외 구매 대행 등을 이용하면 10만 원대에도 매물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사이즈 팁 : 반업 추천

     

    뉴발란스 574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제품은 뉴발란스 574입니다. 576파생 모델로서 뉴발란스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라인 중 하나입니다.

     

    가격대가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뉴발란스 공식 웹 사이트는 물론 ABC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 중인데요, 가성비 모델로 추천드립니다.

     

     

     

    • 사이즈 팁 : 반업 추천

     

    뉴발란스 327

    뉴발란스-운동화-추천-7-사이즈-팁-스니커즈-가격비교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뉴발란스 운동화는 뉴발란스 327 라인입니다. 처음 나왔을 때 카사블랑카와의 협업의 리셀가가 치솟으며 아 뉴발란스도 하이프를 만들 수 있구나라고 생각했지만... 이후 너무 많이 풀린 물량때문에 하이프는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무난하게 일상용 스니커즈로 신을 수 있기에 해당 라인을 추천드립니다.

     

    뉴발란스 327은 독특한 아웃솔과 큼지막한 N 로고가 특징인데요. 착화감 또한 훌륭하고 디자인 또한 세련되었기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가격대 또한 10만 원대 정도로 가성비가 뛰어나기에 처음 뉴발란스를 접할 때 327로 시작해보면 어떨까합니다.

     

     

    • 사이즈 팁 : 반업 추천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어디에나 어울리는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7 (사이즈 팁, 스니커즈, 가격비교) 2023년'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