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선글라스 추천: 여름맞이 제품 총정리 & 연예인 착용샷 포함

여자 선글라스 추천: 여름맞이 제품 총정리 & 연예인 착용샷 포함

 

| 태연, 차정원, 공효진이 즐겨 착용하는 선글라스 잇템은 무엇일까? |

 

 

6월이 절반도 채 안된 시점에서 벌써부터 폭염주의보가 서울을 휩쓸었습니다. 기록적인 더위가 예고된 만큼 이번 여름은 푹푹 찌는 날씨에 고생을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럴 때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액세서리는 선글라스 아닐까 싶습니다. 자외선 차단과 시력 보호 그리고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효자템 선글라스. 올여름을 맞아 신상 추천 선글라스 제품들을 모아봤습니다. 연예인들의 착용샷까지 첨부해뒀으니 같이 확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포스트

 

 

페이크미 B35 S GLD

2019년 작년, 소녀시대의 태연이 <비긴 어게인 3>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제품이죠. 페이크미의 B35 선글라스를 제일 먼저 추천드립니다. 태연 이외에도 소이현, 유인나, 박소진 등이 착용하기도 했습니다. 깔끔한 금테에 그린 컬러 렌즈가 더해져 데일리로 사용하기 편한 선글라스입니다. 유니섹스로 나온 상품이기 때문에 커플 선글라스로도 안성맞춤입니다.

 

01234

가격: 18만 5천 원

구매처: 핫선글라스, 페이크미, 무신사 등 

 

 

 

알렉산더 왕 x 젠틀몬스터 CEO 01

카일리 제너가 착용한 제품은 국내 기반의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와 알렉산더 왕의 협업 선글라스입니다. 최근 <포브스>가 카일리 제너의 재산이 허위로 신고됐다며 카일리 제너를 억만장자 목록에서 제외한 해프닝 또한 벌어졌었는데요, 카일리 제너는 이는 거짓이라며 해명했습니다. 현시대 최고의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화장품 CEO인 카일리 제너가 선택한 젠틀몬스터 제품은 현재 브랜드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는 품절이지만 일부 세컨드 핸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0123

중고 가격: 약 20만 원

구매처: 나이키 매니아, 중고나라, GRAILED 등 중고 사이트

 

 

퍼블릭 비컨 버킨2 C3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공효진이 깜짝 등장했을 때 이 선글라스를 착용했었습니다. 퍼블릭 비컨의 호박 선글라스인데요,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 같은 캐주얼한 코디서부터 블랙 라이더 재킷까지 어디에나 어울리는 호박 선글라스. 작년서부터 유행하고 있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두툼한 앰버 색 테가 매력적인 이 선글라스 추천드립니다.

 

0123

가격: 19만 5천 원

구매처: 핫선글라스, 퍼블릭 비컨, 세컨아이즈 등

 

 

 

젠틀몬스터 x 제니 쿠쿠 01

젠틀몬스터와 제니의 협업 선글라스 컬렉션 '젠틀 홈' 중 하나인 쿠쿠 01. 큼지막한 프레임과 유려한 곡선 라인이 조화로운 제품인데요, 최근 신사동에서 '젠틀 홈' 팝업 스토어 또한 진행됐었습니다. '쿠쿠'는 제니의 반려견 '쿠마'의 이름을 따 지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니가 더욱 애착을 가지고 있는 모델. 얼굴 크기에 다소 민감하신 분이라면 큼지막한 선글라스를 착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0123

가격: 26만 원

구매처: 핫선글라스, 젠틀몬스터 등 

 

 

서포트라이트 BELLOW

서포트라이트의 BELLOW 선글라스. 티타늄 재질의 BELLOW 선글라스는 일반 선글라스에 비해 탄성이 강하고 21g 정도로 아주 가볍습니다. 한예슬의 착용샷에서 보다시피 큼지막하고 둥근 프레임 또한 인상적인데요, 렌즈 또한 100% 블랙이 아니라 약간 투명한 농도를 지니고 있어 눈매가 살짝 드러납니다.

 

01

가격: 19만 8천 원

구매처: 서포트라이트 등 

 

 

 

퍼블릭 비컨 라탄 C4

퍼블릭 비컨의 라탄 C4는 사각 형태의 메탈릭 프레임 그리고 레드 틴트 색상의 렌즈를 적용해 어느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합니다. 차정원과 정혜성의 선글라스로 더 유명하기도 한 해당 모델. 이것만 있으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착각 또한 듭니다. 

 

01

가격: 19만 5천 원

구매처: 세컨아이즈, 퍼블릭 비컨 등 

 

 

마무리

오늘도 너무 덥습니다. 정말 땀에 푹푹 절어서 지낼 것만 같은 그런 여름이 예상되는데요, 이럴 때 정말 선글라스가 없다면 밖에 나가지도 못할 것만 같아요. 위의 추천 제품 목록 한 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게 있다면 꼭 하나 구매하셔서 시원한 여름 나시기를 바랍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