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뜻 고귀하네요

고혼진-뜻

| 고혼진 뜻 알고 계셨나요? 그 뜻을 알고 나면 고혼진 화장품이 왜 좋은지 알 수 있을겁니다.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고혼지 화장품 가격 포스팅에 이어 고혼진 뜻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을 얼핏 들으면 중국어인듯한 느낌도 있고 '니혼진'을 연상시켜 일본어인듯한 느낌도 있는데요, 사실 k-뷰티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주)고혼진리퍼블릭의 고양필 대표이사에 따르면 고혼진의 진짜 뜻은 이것이라고 합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고혼진 뜻

    고혼진-뜻

     

    고혼진은 다음과 같은 한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 - 두드릴 고 (叩)

    혼 - 마음 혼 (魂)

    진 - 보배 진 (珍)

     

    즉, 고혼진 뜻은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프랑스, 사우디 아라비아 등에서도 인기가 많은 모공, 기미 개선에 탁월한 화장품입니다. 특히 피부 노화가 걱정인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 인증은 물론 카이스트의 허율 박사 연구팀이 특허를 낸 rg3, compound-k 성분을 함유해 입자가 피부 진피층까지 스며들어 피부의 자생력을 높인다고 합니다.

     

     

     

    이렇듯 좋은 성분만 엄선해서 썼기 때문일까요? 많은 분들이 고혼진 화장품에 대한 효능과 가격을 궁금해하시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작성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 포스팅에서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바로가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모음

    |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 4050대에게 인기 만점인 이 제품의 가격과 후기 그리고 효과 | 오늘은 날씨가 많이 덥네요. 일상 속 다양한 뷰티와 패션 정보를 전하는 쇼핑백이 준

    gogimaster.tistory.com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고혼진 뜻 풀이'를 마치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고혼진은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뷰티 브랜드라고 합니다. 꾸준히 좋은 성과를 얻어 고혼진 뜻처럼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을 전세계에 전파하길 바라겠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