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 프로페셔널 멤버십 가격 (유료화 곧 임박?)

ChatGPT-프로페셔널-멤버십-가격

| ChatGPT 프로페셔널 멤버십 가격 (유료화 곧 임박?) |

 

 

 

안녕하세요. 일상 속 다양한 꿀팁을 전하는 꿀팁 저장소 -쇼핑백입니다. 오늘은 세간의 화제인 오픈AI의 ChatGPT에 대한 내용입니다. 얼마 전 레딧의 한 쓰레드와 트위터에 따르면 일부 유저들에게 ChatGPT 프로페셔널 멤버십이 베타 버전으로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많은 분들이 ChatGPT를 활용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바, 해당 프리미엄 멤버십의 가격과 무료 버전과의 차이점 및 혜택 그리고 사용할 필요가 있을지 집중 탐구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본문에서.

 

 

 

 

▼ 이 블로그의 다른 꿀팁

     

     

    ChatGPT 프리미엄 멤버십 가격

    AI 개발자인 Zahid Khawaja의 트윗에 따르면 ChatGPT는 지난 1월 20일경쯔음 유료 버전의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오픈 AI는 ChatGPT 유료 베타 버전에 참여할 파일럿 테스트를 모집 중이며 가격은 월 42불, 한화로 약 5만 원에 책정되었습니다. ChatGPT는 서비스 오픈 이후 5일만에 전세계 100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한 서비스로, 현재 서비스 운영 비용은 월 300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를 완전 무료화로 운영하기에는 힘들기에 이런 유료화 구독 모델을 출시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무료 버전과의 차이 및 혜택

    ChatGPT 무료버전과의 차이는 및 혜택입니다.

     

     

     

    ChatGPT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버전
    수요가 많을 때도 엑세스 가능 수요가 적을 때만 엑세스 가능
    응답 속도 빠름 응답 속도 느림
    새로운 기능 출시 시 먼저 엑세스 가능 레귤러 모델 업데이트 적용

    현재 ChatGPT를 쓰다보면 중간 중간에 응답이 끊키는 현상이 보이는데요,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시 이런 현상이 방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ChatGPT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할 필요있을까?

    ChatGPT-프로페셔널-멤버십-가격

     

    개인적으로 데이터 수집 목적으로 ChatGPT 완전 유료화는 힘들 것으로 생각하며 이후 프리미엄 구독 모델이 글로벌 적용된다면 가입해서 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ChatGPT는 3.0 버전으로 데이터가 실시간 업데이트되지 않으나 4.0에서는 이런 점이 보완되어 조금 더 완벽한 기능을 구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현재 수준으로도 유튜브 스크립트 자동 생성, 틱톡 스크립트 자동 생성, 이메일 마케팅 초안 작성 및 블로그 글 초안 작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것이 ChatGPT입니다. 반복 업무를 자동화 시켜줄수도 있고요.

     

    한국에 만약 출시된다면 저는 직접 써보고 어떻게 AI 기능을 회사 업무와 부업에 활용할지 고민해볼 예정입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트 'ChatGPT 프로페셔널 멤버십 가격 (유료화 곧 임박?)'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리며 온라인 마케팅 및 부업을 하시는 분들은 꼭 ChatGPT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는 완전 무료이고 해보면 매우 재미있습니다.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