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여름 대비 남자 기본 화이트 티셔츠 추천 BEST 10

남자 기본 화이트 티셔츠 추천 10, 아더에러, 무신사 등

 

| 올여름은 생존이 목표일 정도로 더울 예정이다? |

 

 

올해 여름 필수템 기본 화이트 티셔츠를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5월 반도 안 지난 시점에서 낮에는 반팔 날씨가 되었는데요, 올해 여름은 기록적인 더위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화이트 티셔츠는 일상생활에 빠질 수 없는 가장 기본적이고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죠. 청바지에도 반바지에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저는 매년 몇 장씩 사놓는 편입니다. 저 같은 경우 그래픽이 많이 들어가 있는 티셔츠보단 로고가 작고 깔끔하게 들어가거나 아예 없는 무지 티를 사놓고 돌려 입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그래픽 티셔츠는 1년만 지나도 손이 잘 안 가기 때문에 기본 티셔츠 중점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직접 온라인 편집숍을 둘러보며 고른 남자 기본 화이트 티셔츠 10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이 블로그의 일상 꿀팁

 

 

무신사 릴랙스 핏 크루 넥 티셔츠

무신사에서 자체 제작한 릴랙스 핏 크루넥.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옷감, 핏감 등 전반적으로 높은 퀄리티이고 오버핏으로 낙낙하게 입으시면 가격 대비 만족감이 높을 아이템입니다.

 

가격: 10,690원

판매처: 무신사

 

 

칼하트 WIP 화이트 콜리지 스크립트 티셔츠

칼하트의 스트리트 패션 라벨 칼하트 WIP에서 나온 화이트 콜리지 스크립트 티셔츠. 깔끔한 폰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며, 적당한 넥라인과 핏으로 데일리웨어에 적합합니다.

 

가격: $50

판매처: 에센스

 

 

꼼데가르송 플레이 화이트 롱 하트 패치 티셔츠

컨버스 x 꼼데가르송 플레이 척 70만 있다면? 꼼데가르송 플레이에서 나온 깔끔한 하트 로고의 티셔츠는 어떠세요? 빨간색 하트 로고가 포인트로 제격일듯합니다.

 

가격: $75

판매처: 에센스

 

 

메종 키츠네 화이트 트라이컬러 폭스 로고 티셔츠

왼쪽 가슴에 조그마한 포켓 위에 수놓아진 메종 키츠네 3색 여우 로고가 특징입니다. 깔끔한 정 사이즈의 티셔츠기 때문에 크게 입거나 작게 입지 말고 기본 사이즈 그대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가격: $90

판매처: 에센스

 

 

마틴 로즈 센스 익스클루시브 더 인텔리전트 초이스 티셔츠

화려한 레인보우 컬러로 새겨진 '마틴 로즈' 그리고 '더 인텔리전트 초이스'. LGBTQ 문화를 지지한다면 마틴 로즈의 새 티셔츠를 추천합니다. 에센스 단독 판매 중인 이 제품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 $115

판매처: 에센스

 

 

카사 블랑카 화이트 테니스 클럽 오렌지 티셔츠

LVMH 프라이즈 수상자이기도 한 카사 블랑카. 지금 가장 눈여겨봐야 할 디자이너이기도 한 카사 블랑카의 테니스 클럽 로고 티셔츠입니다. 오렌지가 귀여운 포인트.

 

가격: $145

판매처: 에센스

 

 

1017 알릭스 9SM 비주얼 티셔츠

사실 가끔 매튜 윌리엄스의 자비 없는 가격 책정에 놀라곤 했는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그나마 적정한 가격대를 책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면 정가운데와 후면에 깔끔한 폰트가 인상적인 이 티셔츠, 가격과 판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 $150

판매처: HBX

 

 

아더 에러 화이트 렌티아 티셔츠 

대한민국의 패션계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아더 에러에서 나온 신상입니다. 프린트를 흩뿌려놓은 것 같은 그래픽, 그리고 왼쪽 가슴 부분의 ADER 로고가 특징입니다. 

 

가격: $185

판매처: 에센스

 

 

더블렛 화이트 2 세컨즈 홀딩 티셔츠 

언제나 유쾌한 캠페인과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베이스 브랜드 더블렛. 왼쪽 가슴에 그래픽과 더불어 오른 부분에 폰트 그래픽까지 새겨져 있습니다. 특징은 바로, 후면부에 트윈 다트! 더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가격: $270

판매처: 에센스

 

 

오프 화이트 화이트 애로우 테이프 티셔츠

오프 화이트의 큼지막한 화살표 로고가 마스킹 테이프로 표현됐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엄청난 오버 사이즈이니 스트리트한 무드로 스타일링하면 딱일 거 같습니다.

 

가격: $305

판매처: 에센스

 

 

마무리

올여름은 최고 기온이 이미 예고된 바,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티셔츠가 필수일 거 같은데요, 제가 추천해드린 제품 이외에도 좋은 마음에 드시는 제품 있다면 주저 말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여름의 더위에서 생존해야 되잖아요? 

 

 

더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